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다들 채용권 몇장모음? 토깡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4 조회수 180 작성일 2020-08-11 08:38:29 https://arca.live/b/counterside/5939707 난 학생회때 털고지금 135장 모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4] 비빅비 2020-08-11 08:38:40 400 펼쳐보기▼ 토깡이 2020-08-11 08:38:51 아직도 많네 펼쳐보기▼ 1q2w3 2020-08-11 08:38:44 250 펼쳐보기▼ ㅇㅇ (175.223) 2020-08-11 08:38:50 삭제 수정 116 펼쳐보기▼ 갓겜충아님 2020-08-11 08:38:53 대부분 비슷한듯 나도 120장 펼쳐보기▼ 000 2020-08-11 08:39:00 학생회때 다쓰고 120 펼쳐보기▼ 힐데 2020-08-11 08:39:03 한 5조 5억개 정도 펼쳐보기▼ 토깡이 2020-08-11 08:39:11 ㄱㄴㅇㄹㅁ 2020-08-11 08:39:35 290 펼쳐보기▼ wjsshrla 2020-08-11 08:39:37 다 쓰고 100장 겨우 모았는데 펼쳐보기▼ 퀸미나 2020-08-11 08:39:46 180 펼쳐보기▼ 스크류바 2020-08-11 08:40:13 86 펼쳐보기▼ 던붕이 2020-08-11 08:40:20 180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11 08:40:26 학생회 털고 100정도? 근데 어차피 항상 천장찍거나 부족하길래 과금침 펼쳐보기▼ 토깡이 2020-08-11 08:40:45 카린웡 2020-08-11 08:41:32 110장 펼쳐보기▼ 보름달빵 2020-08-11 08:43:15 학생때 0개로 시작해서 지금 23장 펼쳐보기▼ 토깡이 2020-08-11 08:43:32 푸별 2020-08-11 08:44:17 600 펼쳐보기▼ 토깡이 2020-08-11 08:44:30 푸별 2020-08-11 08:45:27 채용권 가격 오르기전에 70쿼츠 풀매수해놔서 버틸만함 펼쳐보기▼ 타이탄성애자 2020-08-11 08:44:48 메카를 뽑기위해 ESPR부터 거르고 467장을 모았소 펼쳐보기▼ 토깡이 2020-08-11 08:45:09 ㅇㅇ (223.39) 2020-08-11 08:46:14 삭제 수정 330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 새끼들 밸패가 항상 파격적이라 거르기가 무서옴 gkdhkdhk 2020.08.11 53 0 A함에 에어컨틀고 기다리는중.jpg [2] ㅇㅇ (182.213) 2020.08.11 86 0 시발 코누스 뽑아서 메카덱 좀 바꿔야지 [3] 스크류바 2020.08.11 97 0 이겜 요즘은 어떰? [7] ㅇㅇ (223.39) 2020.08.11 106 0 에스퀘데 파편은 왜팔지 [5] 토깡이 2020.08.11 112 0 신캐 내일 코스트랑 성능보고천천히 뽑는게 좋을듯 ㅇㅇ [4] 멍멍멍 2020.08.11 85 0 뱀좌 보고 싶지 않냐?? [3]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8.11 128 0 이지수 과도기때나 쓰던거지 ㅋㅋㅋ [5] wjsshrla 2020.08.11 187 0 혜자였던 시절의 류금태가 그립다 [1] ㅇㅇ (119.203) 2020.08.11 79 0 그러니까 내일이면 오리튜브 없어지는거 맞지? [5] BlackDwarf 2020.08.11 90 0 이벤트 상점 품목 두개 없네 [2] 냥냥하다 2020.08.11 113 0 메카가 나올수록 이지수는 웃는다 [2] gkdhkdhk 2020.08.11 89 0 근데 이볼브원 각성스커일듯 [1] 1q2w3 2020.08.11 67 0 와 씨발 존나 3d같네... [8] ㅇㅇ (218.39) 2020.08.11 190 0 합체시스템은 정말 기발한 아이디어다 [5] ㅇㅇ (182.213) 2020.08.11 118 0 이볼브원 언제나옴 [3] ㅇㅇ (220.117) 2020.08.11 94 0 야누스 느낌이 안좋다 [5] 카사카사 2020.08.11 123 0 타이탄이랑 야누스랑 합체시스템 나와야함 [3] 갓겜충아님 2020.08.11 104 0 메카닉은 인간도 아닌데 각성함? [7] 카붐 2020.08.11 94 0 이벤트 상점 정보나 좀 팔지 [5] wjsshrla 2020.08.11 89 0 메카박이들이 생각한거.jpg [1] ㅇㅇ (182.213) 2020.08.11 136 0 다들 채용권 왤케많음 [4] 엘빅이 2020.08.11 133 0 이볼브원이나 뽑아야지 [1] ㅇㅇ (218.39) 2020.08.11 77 0 다들 채용권 몇장모음? [24] 토깡이 2020.08.11 180 0 나나하라 둘다 없는데 픽업이네 [1] ㅇㅇ (58.125) 2020.08.11 70 0 기존에 있는 메카닉들 일러 리메이크해줬으면 [2] 천상의주사위 2020.08.11 98 0 느낌이 왔다 [4] 곽두철 2020.08.11 101 0 2볼브1은 그럼 뭘로 나올까 [7] 카린웡 2020.08.11 87 0 이번엔 각등이처럼 밝기조절 안먹히노 ㄱㄴㅇㄹㅁ 2020.08.11 74 0 마리아 너무 단단함 [1] ㅇㅇ (124.54) 2020.08.11 67 0 야누스 거른다 [3] 미야 2020.08.11 143 0 야누스가 쓰알이면 이볼브원은 각성인가 [2] umtyson 2020.08.11 119 0 근데 궁금한게 [13] 홍련너무조아 2020.08.11 146 0 근데 좀 이상하긴하다 [6] ㄴㄹㅇㄷ 2020.08.11 190 0 야누스는 아가야 ㅇㅇ (39.7) 2020.08.11 49 0 오 레인저/디펜더 듀얼클래스 뭐고 [3] ㅇㅇ (182.213) 2020.08.11 114 0 저 로봇 전천후라 하고 [2] ㅇㅇ (121.191) 2020.08.11 78 0 야누스 근데 범위피해네 [2] 곽두철 2020.08.11 87 0 빽도어용 꿀잼 유닛 아니냐 [2] 블릿 2020.08.11 105 0 본인 4일 연속 무뽑 n따리뜸 [4] 보름달빵 2020.08.11 58 0 이 꼴리는 눈나가 이지수 맞음? [2] ㅇㅇ (223.33) 2020.08.11 138 0 초원이 셋옵 안티스커 vs 공속 [2] wjsshrla 2020.08.11 75 0 다음 각성은 무뽑 주면 좋겠다 [3] 힐데 2020.08.11 90 0 내일 치나츠쟝만 먹고 빠져야지 [4] 카린웡 2020.08.11 108 0 그래서 보상 한번 더준다고? 만다고? [5] 에스테로사드슈발리에 2020.08.11 16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11 08:5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