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궁금한게 홍련너무조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45 작성일 2020-08-11 08:34:00 https://arca.live/b/counterside/5938531 상점에서 스킨창 들갔는데 스킨이 별로 없던데 스킨 한정 판매임?글고 과금할라는데 뭐 사야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000 2020-08-11 08:34:30 세일 기간 밑에 전체스킨 있음 펼쳐보기▼ 000 2020-08-11 08:34:49 월정액 사고 처음이면 신규 부터 사는게 좋음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11 08:34:35 스킨은 할인말고 모두보기로 봐야함. 한정없음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11 08:35:03 과금은 신입패키지(14일안에 구매), 첫주화패키지, 레벨업패키지, 기업패키지 얘네가 효율 좋은편 펼쳐보기▼ SyaiL 2020-08-11 08:34:43 스킨 메뉴에 잘보면 전부볼수있다 신규유저 패키지나 월정액 주화가 효율갑 펼쳐보기▼ 곽두철 2020-08-11 08:35:02 한정판매 아니고 할인중인 스킨들만 보이는건가본데 옆에 '모두' 클릭해봐 왼쪽에 과금상품은 신규 취임 패키지쪽 먼저 사 펼쳐보기▼ 홍련너무조아 2020-08-11 08:37:44 스킨이 이게 다야? 28개 밖에 없어? 글고 재화가 다른걸로 사는 스킨도 있던데 왜 다른거임 펼쳐보기▼ 곽두철 2020-08-11 08:40:30 스킨에 등급이 있어서 제일 낮은등급은 쿼츠로 냄. 퀄리티 차이남 펼쳐보기▼ 곽두철 2020-08-11 08:41:08 스킨 그게 다임 지금까지 스킨을 그렇게 많이 내지를 않았음 이번에 11개나 내는건 엄청 많이 내는거 펼쳐보기▼ 홍련너무조아 2020-08-11 08:44:24 그럼 지금까지 애네 돈 뭘로 번거임 스킨진짜 잘 안내는 구나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11 08:41:26 스킨 달에 4~5개 씩 나오는 느낌이라 아직 많이 없어ㅋㅋ 펼쳐보기▼ 홍련너무조아 2020-08-11 08:44:42 이겜 나온지 한 1년 되지 않음? 애네 돈 뭘로 번거임 펼쳐보기▼ 네오딤남편 2020-08-11 08:35:54 충전-정액제-30일 관리국 주화 공급계약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러니까 내일이면 오리튜브 없어지는거 맞지? [5] BlackDwarf 2020.08.11 90 0 이벤트 상점 품목 두개 없네 [2] 냥냥하다 2020.08.11 113 0 메카가 나올수록 이지수는 웃는다 [2] gkdhkdhk 2020.08.11 89 0 근데 이볼브원 각성스커일듯 [1] 1q2w3 2020.08.11 67 0 와 씨발 존나 3d같네... [8] ㅇㅇ (218.39) 2020.08.11 190 0 합체시스템은 정말 기발한 아이디어다 [5] ㅇㅇ (182.213) 2020.08.11 118 0 이볼브원 언제나옴 [3] ㅇㅇ (220.117) 2020.08.11 94 0 야누스 느낌이 안좋다 [5] 카사카사 2020.08.11 123 0 타이탄이랑 야누스랑 합체시스템 나와야함 [3] 갓겜충아님 2020.08.11 104 0 메카닉은 인간도 아닌데 각성함? [7] 카붐 2020.08.11 94 0 이벤트 상점 정보나 좀 팔지 [5] wjsshrla 2020.08.11 88 0 메카박이들이 생각한거.jpg [1] ㅇㅇ (182.213) 2020.08.11 135 0 다들 채용권 왤케많음 [4] 엘빅이 2020.08.11 132 0 이볼브원이나 뽑아야지 [1] ㅇㅇ (218.39) 2020.08.11 77 0 다들 채용권 몇장모음? [24] 토깡이 2020.08.11 180 0 나나하라 둘다 없는데 픽업이네 [1] ㅇㅇ (58.125) 2020.08.11 69 0 기존에 있는 메카닉들 일러 리메이크해줬으면 [2] 천상의주사위 2020.08.11 98 0 느낌이 왔다 [4] 곽두철 2020.08.11 100 0 2볼브1은 그럼 뭘로 나올까 [7] 카린웡 2020.08.11 87 0 이번엔 각등이처럼 밝기조절 안먹히노 ㄱㄴㅇㄹㅁ 2020.08.11 74 0 마리아 너무 단단함 [1] ㅇㅇ (124.54) 2020.08.11 67 0 야누스 거른다 [3] 미야 2020.08.11 143 0 야누스가 쓰알이면 이볼브원은 각성인가 [2] umtyson 2020.08.11 119 0 근데 궁금한게 [13] 홍련너무조아 2020.08.11 145 0 근데 좀 이상하긴하다 [6] ㄴㄹㅇㄷ 2020.08.11 190 0 야누스는 아가야 ㅇㅇ (39.7) 2020.08.11 49 0 오 레인저/디펜더 듀얼클래스 뭐고 [3] ㅇㅇ (182.213) 2020.08.11 114 0 저 로봇 전천후라 하고 [2] ㅇㅇ (121.191) 2020.08.11 78 0 야누스 근데 범위피해네 [2] 곽두철 2020.08.11 87 0 빽도어용 꿀잼 유닛 아니냐 [2] 블릿 2020.08.11 105 0 본인 4일 연속 무뽑 n따리뜸 [4] 보름달빵 2020.08.11 58 0 이 꼴리는 눈나가 이지수 맞음? [2] ㅇㅇ (223.33) 2020.08.11 138 0 초원이 셋옵 안티스커 vs 공속 [2] wjsshrla 2020.08.11 75 0 다음 각성은 무뽑 주면 좋겠다 [3] 힐데 2020.08.11 90 0 내일 치나츠쟝만 먹고 빠져야지 [4] 카린웡 2020.08.11 108 0 그래서 보상 한번 더준다고? 만다고? [5] 에스테로사드슈발리에 2020.08.11 165 0 근데 깡통이라 걸렀다가 또 후회할지도 모름 [3] 람네 2020.08.11 104 0 솔직히 이번 신캐가 메카라서 좋은사람? [1] 보름달빵 2020.08.11 72 0 야누스 채용풀에 옷걸이 넣어놨을거라 믿는다 [1] SyaiL 2020.08.11 104 0 그래서 야누스 몇코임? [1] ㅇㅇ (183.98) 2020.08.11 77 0 기계박이라 거르면 우대풀을 올려야지 [1] ㅇㅇ (175.223) 2020.08.11 67 0 야누스 걍 10연차해서 뽑으면 되는거 아닌가 [2] 갓겜충아님 2020.08.11 145 0 금태야 아무리그래도 이건 너무 빼박아니노? [12] ㅇㅇ (59.23) 2020.08.11 242 0 후방침투형 디펜이노 ㅋㅋ [1] NepPen 2020.08.11 104 0 채용 처음으로 거르겠네 [3] ㅇㅇ (61.84) 2020.08.11 9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11 08:4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