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합체시스템은 정말 기발한 아이디어다 ㅇㅇ (182.21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18 작성일 2020-08-11 08:43:44 수정일 2020-08-11 08:44:30 https://arca.live/b/counterside/5941152 메카닉 합체비용 = 1000쿼츠(대성공확률 70%)(이래도 할거잖아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갓겜충아님 2020-08-11 08:43:59 삼바교실 2020-08-11 08:44:01 글내려 펼쳐보기▼ 곽두철 2020-08-11 08:44:12 천쿼츠면 싸네 펼쳐보기▼ 000 2020-08-11 08:44:52 뭐임 세트옵션 변경 1회 값인데 성공확률이 70퍼나 되노 ㅋㅋ 혜자네 펼쳐보기▼ 카린웡 2020-08-11 08:45:52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리브앨런 얘들 큰맘쓴거다 ㅇㅇ (58.125) 2020.08.11 78 1 무반동포병은 웃고 있다 [1] ㅇㅇ 2020.08.11 79 0 야누스 개사기캐일꺼 같은데 [3] 스카이 2020.08.11 98 0 이름하여 [7] 사월이 2020.08.11 141 0 뉴비 이거 좋아요 [8] ㅇㅇ (223.38) 2020.08.11 127 3 3주차에 이지수가 없다면? [3]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8.11 91 0 야 니들 수영복스킨은 어디서보냐 [6] 라오 (175.223) 2020.08.11 120 0 내일부터 오리 못 캐? [2] ㅇㅇ 2020.08.11 89 0 물로리 좋아서 주는거 괜찮음 1q2w3 2020.08.11 50 0 이 새끼들 밸패가 항상 파격적이라 거르기가 무서옴 gkdhkdhk 2020.08.11 53 0 A함에 에어컨틀고 기다리는중.jpg [2] ㅇㅇ (182.213) 2020.08.11 86 0 시발 코누스 뽑아서 메카덱 좀 바꿔야지 [3] 스크류바 2020.08.11 97 0 이겜 요즘은 어떰? [7] ㅇㅇ (223.39) 2020.08.11 106 0 에스퀘데 파편은 왜팔지 [5] 토깡이 2020.08.11 112 0 신캐 내일 코스트랑 성능보고천천히 뽑는게 좋을듯 ㅇㅇ [4] 멍멍멍 2020.08.11 85 0 뱀좌 보고 싶지 않냐?? [3]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8.11 128 0 이지수 과도기때나 쓰던거지 ㅋㅋㅋ [5] wjsshrla 2020.08.11 187 0 혜자였던 시절의 류금태가 그립다 [1] ㅇㅇ (119.203) 2020.08.11 79 0 그러니까 내일이면 오리튜브 없어지는거 맞지? [5] BlackDwarf 2020.08.11 90 0 이벤트 상점 품목 두개 없네 [2] 냥냥하다 2020.08.11 113 0 메카가 나올수록 이지수는 웃는다 [2] gkdhkdhk 2020.08.11 89 0 근데 이볼브원 각성스커일듯 [1] 1q2w3 2020.08.11 67 0 와 씨발 존나 3d같네... [8] ㅇㅇ (218.39) 2020.08.11 190 0 합체시스템은 정말 기발한 아이디어다 [5] ㅇㅇ (182.213) 2020.08.11 118 0 이볼브원 언제나옴 [3] ㅇㅇ (220.117) 2020.08.11 94 0 야누스 느낌이 안좋다 [5] 카사카사 2020.08.11 124 0 타이탄이랑 야누스랑 합체시스템 나와야함 [3] 갓겜충아님 2020.08.11 104 0 메카닉은 인간도 아닌데 각성함? [7] 카붐 2020.08.11 94 0 이벤트 상점 정보나 좀 팔지 [5] wjsshrla 2020.08.11 89 0 메카박이들이 생각한거.jpg [1] ㅇㅇ (182.213) 2020.08.11 136 0 다들 채용권 왤케많음 [4] 엘빅이 2020.08.11 133 0 이볼브원이나 뽑아야지 [1] ㅇㅇ (218.39) 2020.08.11 77 0 다들 채용권 몇장모음? [24] 토깡이 2020.08.11 181 0 나나하라 둘다 없는데 픽업이네 [1] ㅇㅇ (58.125) 2020.08.11 70 0 기존에 있는 메카닉들 일러 리메이크해줬으면 [2] 천상의주사위 2020.08.11 98 0 느낌이 왔다 [4] 곽두철 2020.08.11 101 0 2볼브1은 그럼 뭘로 나올까 [7] 카린웡 2020.08.11 87 0 이번엔 각등이처럼 밝기조절 안먹히노 ㄱㄴㅇㄹㅁ 2020.08.11 74 0 마리아 너무 단단함 [1] ㅇㅇ (124.54) 2020.08.11 67 0 야누스 거른다 [3] 미야 2020.08.11 143 0 야누스가 쓰알이면 이볼브원은 각성인가 [2] umtyson 2020.08.11 119 0 근데 궁금한게 [13] 홍련너무조아 2020.08.11 146 0 근데 좀 이상하긴하다 [6] ㄴㄹㅇㄷ 2020.08.11 190 0 야누스는 아가야 ㅇㅇ (39.7) 2020.08.11 49 0 오 레인저/디펜더 듀얼클래스 뭐고 [3] ㅇㅇ (182.213) 2020.08.11 11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8-11 08: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