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들 n, r 등급 키워야 하는지 묻는데

누군 키우고 누군 안키울 필요 없음

어차피 n등급 갈아도 크레딧밖에 안주고 r급은 흔하게 얻음

안쓰는 애들은 기술훈련만 안시키면 되고 어차피 모의작전이니 보급작전이니 레벨링하는곳에서 공짜로 렙업시키니까

그냥 키워도 됨

이렇게 키워두면 무엇이 편하냐



관리부에서 이거 누르면





이렇게 뜨는데




자동선택 누르면




이렇게 뜸





여기서 성장 재료 미포함이란건 110 한계융합까지 한번도 뚫은 적 없는 애들을 말하는거





그러니까 이걸 보면 나는 n등급 애들은 다 한명씩 최대 융합까지 뚫은 적이 있으나

r등급 몇몇 애들은 아직 그런 적이 없는걸 알 수 있음

1호기씩만 융합 뚫어놔도 분해가 편하다

어차피 자주 나오니까 손해도 없음

r등급 이상 갈면 나오는 명함은 주간 상점 품목 털고 나면 부족한 정보나 촉매제 같은거나 사는 잉여 재화라 신경 안써도 됨


만약 일괄선택 누르면 이런 세심한 부분 없이 해당 등급 전부 다 갈갈됨

의외의 편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