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처음에 민원 넣을때는 뭔가 엄청 거창한거 하는것 같고 사회시스템 전반에 대적 하는것 같고 그랬는데
지금은 그냥 일퀘하는것 처럼 아침에 일어나면 카우사이 일퀘랑 같이 민원 넣는게 습관됐어

처음에 민원 넣을때는 뭔가 엄청 거창한거 하는것 같고 사회시스템 전반에 대적 하는것 같고 그랬는데
지금은 그냥 일퀘하는것 처럼 아침에 일어나면 카우사이 일퀘랑 같이 민원 넣는게 습관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