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민원 넣을때는 뭔가 엄청 거창한거 하는것 같고 사회시스템 전반에 대적 하는것 같고 그랬는데
지금은 그냥 일퀘하는것 처럼 아침에 일어나면 카우사이 일퀘랑 같이 민원 넣는게 습관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