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쁘긴한데
손그림이 주는 감동이 없음
솔직히 뭔 차이냐 싶다가도
챈에 올라오는 손그림들 보면 그냥 확 느껴짐
인간만이 그릴 수 있는
정교함을 향한 노력과
정교함을 지향하지만 어쩔 수 없이 나오는
자잘한 실수들이 합쳐져서 만들어진 자신만의 그림체
거기서 오는 느낌은 ai가 절대 못 따라함


이쁘긴한데
손그림이 주는 감동이 없음
솔직히 뭔 차이냐 싶다가도
챈에 올라오는 손그림들 보면 그냥 확 느껴짐
인간만이 그릴 수 있는
정교함을 향한 노력과
정교함을 지향하지만 어쩔 수 없이 나오는
자잘한 실수들이 합쳐져서 만들어진 자신만의 그림체
거기서 오는 느낌은 ai가 절대 못 따라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