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소대 40-50렙인데 레벨은 그냥 연봉협상해? ㅇㅇ (39.7)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03 작성일 2020-08-14 02:31:21 https://arca.live/b/counterside/6147831 접기 전에 애들 다 45까지 올려놨었는데 그냥 연봉협상 젤 센거로 레벨 계속 올리면 됨? 그리고 스토리 안밀고 이벤 뺑뺑이로 저정도 올려논건데 지금도 이벤 돌면되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완전루시퍼 2020-08-14 02:37:46 기간 한정이니까 이벤트 도는게 좋지. 크레딧 부족할텐데 연봉협상은 주력캐 몇몇만 해줘 펼쳐보기▼ ㅇㅇ 2020-08-14 02:58:55 이벤트가 이터대비 경험치 크레딧 높아 재화도 캐고 메인딜 메인탱 연협ㄱㄱ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래서 스킨 나오는 날에 같이 에델도 픽업이건 배포건 하겠지? [7] 닥터최고 2020.08.14 235 0 요즘 게임 질려가는듯 [18] 양하림 2020.08.14 246 0 오늘 토요일이었냐 [1]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14 84 0 각힐 없이 2-3 오토 돌아지냐 [5] ㅇㅇ 2020.08.14 134 0 제이크 각성 [2] ㅇㅇ (117.111) 2020.08.14 171 0 메인 스토리에서 웃었던 부분 ㅋㅋ [1] ㅇㅇ 2020.08.14 202 0 건틀렛 난 모바일로 건틀렛하면 점수 떨어지더라 [2] umtyson 2020.08.14 202 0 오늘 스킨 공지 올라오냐? [1] ㅇㅇ (39.121) 2020.08.14 120 0 글섭 오픈하면서 2부 내려나 [2] 람네 2020.08.14 100 0 각미나 28회 남았는데 [4] 웃는삼류 2020.08.14 190 0 각성 주시윤은 평타반격이지 ㅇㅇ 2020.08.14 89 0 레전드네 [1] ㅇㅇ (110.70) 2020.08.14 157 0 제이크 생각해보니까 웃기네 [8] 람네 2020.08.14 153 0 주시윤 pve도 괜찮나요 [4] ㅇㅇㅇ 2020.08.14 146 0 제이크는 각성해도 스토리에선 그렇게 안 강할거 같음... [1] ㅇㅇ 2020.08.14 212 0 이벤트상점에 리브앨런이랑 에스퀘데 조각 구매함? [2] 훈잇 2020.08.14 118 0 각성 주시윤 패시브 [2] 갓디언금태일즈 2020.08.14 131 0 박빙.JPG [3] ㅇㅇ (121.135) 2020.08.14 169 0 각성 주시윤 스커면 좋겠다 [3] 건공 2020.08.14 127 0 건틀렛 각힐다시쓰기 싫은데 ㅇㅇ (110.70) 2020.08.14 140 0 각시윤 스킬 알아냈다 [2]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14 140 0 마실거 가져왔어요? [1] 스크류바 2020.08.14 197 0 각시윤 출격 후 6초간 [6] 양하림 2020.08.14 246 0 소대 40-50렙인데 레벨은 그냥 연봉협상해? [2] ㅇㅇ (39.7) 2020.08.14 103 0 스충 효율 제일 좋은 게 누구임 [3]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14 174 0 이지수인가 뿌릴 때 겜 안한게 아쉽네 [2] ㅇㅇㅇ 2020.08.14 194 0 뉴비 이런거 사도 돼??? [5] lilitales 2020.08.14 169 0 만약 각시윤 궁이 진짜 궁극기 반격이면... [3] ㅇㅇ 2020.08.14 184 0 건하면서 3일에 400점 떨어질때 있냐? [5] 멍멍멍 2020.08.14 139 0 임신 최적화 몸매 [3] 람네 2020.08.14 2320 0 공략 기채 효율 가장 좋은순 다시 정리해준다 [3] 요일 2020.08.14 700 2 함선 고급도면 이거 허수코어말고 수급가능함?? [2] 깐프엘 2020.08.14 166 0 각성 주시윤은 스킬 쿨로 장난칠거 같음 [4] ㅇㅇ (14.39) 2020.08.14 149 0 내가 하던 카사가 맞나? [4] 완전루시퍼 2020.08.14 225 0 내가 디시시절 딴갤에서 분탕 꽤 많이쳐봣고 [1] ㅇㅇ (211.36) 2020.08.14 223 0 머리푼 이유미 [4] 카사라이브 2020.08.14 1163 0 창작 카사소설)침식체들의 침공으로 이제 곧 세상이 멸망할 것이다 [5] ㅇㅇ (211.36) 2020.08.14 407 -5 이유미 쉬불뇬 젓벨트 조여서 파이즈리 ㅇㅇ (119.203) 2020.08.14 98 0 핫타임 시~작! 완전루시퍼 2020.08.14 95 0 여기 분탕 없다며? [5] ㅇㅇ (211.36) 2020.08.14 190 0 각시윤 반격 없이나오면 어떻함 [1] 노드왕 2020.08.14 111 0 요세 날씨 속성강화 지리네 [5] 토깡이 2020.08.14 138 0 주시윤 각성 나오면 각미나 이상으로 건 발칵 뒤집힐거 같음 [3] ㅇㅇ 2020.08.14 140 0 보미 왜 우대채용 풀에 안넣어줌 [4] ㅇㅇ (14.39) 2020.08.14 150 0 협력사모집 복커뉴비랑 친구좀 [7] C6H8O6 2020.08.14 16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14 03:0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