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기 전에 애들 다 45까지 올려놨었는데 그냥 연봉협상 젤 센거로 레벨 계속 올리면 됨? 그리고 스토리 안밀고 이벤 뺑뺑이로 저정도 올려논건데 지금도 이벤 돌면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