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ㄷㅋㄷ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레전드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56
작성일
댓글
[1]
김빠진스프라이트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금태쿤 요즘 사료좀 잘뿌리는데 ?
[2]
153
0
하트베리에 쳐들어가면 생기는 일
[4]
190
0
힐데 모티브 분석같은거 의미없는 이유
[2]
155
0
하트베리 전체 vs 제이크 누가 2김?
[6]
217
0
4일연휴 개꿀이다 씨발
[3]
119
0
닉네임 옆에 샵 숫자는 가입순서임?
[4]
249
0
날씨 개분탕이네 개덥누
[7]
154
0
ㄹㅇ 레이드 하나 치고 오면 다 없어져있는 거
72
0
근데 먼가 느낌상 힐데 죽을거 같지않음?
[3]
194
2
정보
각미나 스토리
[2]
647
3
19일은 선택의 기로
118
0
레이드 빨간불 들어오면 넘신남
[4]
166
0
그래서 스킨 나오는 날에 같이 에델도 픽업이건 배포건 하겠지?
[7]
234
0
요즘 게임 질려가는듯
[18]
246
0
오늘 토요일이었냐
[1]
84
0
각힐 없이 2-3 오토 돌아지냐
[5]
133
0
제이크 각성
[2]
171
0
메인 스토리에서 웃었던 부분 ㅋㅋ
[1]
201
0
건틀렛
난 모바일로 건틀렛하면 점수 떨어지더라
[2]
202
0
오늘 스킨 공지 올라오냐?
[1]
120
0
글섭 오픈하면서 2부 내려나
[2]
99
0
각미나 28회 남았는데
[4]
190
0
각성 주시윤은 평타반격이지
89
0
레전드네
[1]
156
0
제이크 생각해보니까 웃기네
[8]
152
0
주시윤 pve도 괜찮나요
[4]
145
0
제이크는 각성해도 스토리에선 그렇게 안 강할거 같음...
[1]
212
0
이벤트상점에 리브앨런이랑 에스퀘데 조각 구매함?
[2]
118
0
각성 주시윤 패시브
[2]
130
0
박빙.JPG
[3]
168
0
각성 주시윤 스커면 좋겠다
[3]
126
0
건틀렛
각힐다시쓰기 싫은데
140
0
각시윤 스킬 알아냈다
[2]
139
0
마실거 가져왔어요?
[1]
197
0
각시윤 출격 후 6초간
[6]
245
0
소대 40-50렙인데 레벨은 그냥 연봉협상해?
[2]
103
0
스충 효율 제일 좋은 게 누구임
[3]
174
0
이지수인가 뿌릴 때 겜 안한게 아쉽네
[2]
194
0
뉴비 이런거 사도 돼???
[5]
169
0
만약 각시윤 궁이 진짜 궁극기 반격이면...
[3]
184
0
건하면서 3일에 400점 떨어질때 있냐?
[5]
139
0
임신 최적화 몸매
[3]
2320
0
공략
기채 효율 가장 좋은순 다시 정리해준다
[3]
700
2
함선 고급도면 이거 허수코어말고 수급가능함??
[2]
166
0
각성 주시윤은 스킬 쿨로 장난칠거 같음
[4]
14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