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정보
각미나 스토리
추천
3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647
작성일
수정일
댓글
[2]
분충
갓겜충아님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돌고래상점 우선순위 있음?
[12]
173
0
독니 10강 했다
[9]
156
0
머신갑은 얼마나 대존잘인거냐??
[4]
428
0
질문 한번 괜찮겠습니까?
[6]
174
0
요즘 배속 꺼놓고 애들 싸우는거 구경함
[2]
143
0
이지수 언젠간 반드시 복각한다 뉴비들아
[1]
114
0
마리아 씹년 걸어다니게 만들어
[1]
166
0
1
[4]
148
0
이지수 빙고이벤 복각한다는 얘기 있었나여?
[4]
230
0
몰랐는데 금태쿤이 지부 개선한다고했네..
[5]
189
0
근데 이겜 쓰알도 배포함?
[6]
150
0
다이브 이터는 이제 동일한가?
[4]
115
0
그림자전당 근데 이름 좀 구림
[11]
209
0
제이크 담당일찐 잼메이슨아니냐 ㅋㅋㅋ
[2]
154
0
금태쿤 요즘 사료좀 잘뿌리는데 ?
[2]
153
0
하트베리에 쳐들어가면 생기는 일
[4]
190
0
힐데 모티브 분석같은거 의미없는 이유
[2]
155
0
하트베리 전체 vs 제이크 누가 2김?
[6]
217
0
4일연휴 개꿀이다 씨발
[3]
119
0
닉네임 옆에 샵 숫자는 가입순서임?
[4]
250
0
날씨 개분탕이네 개덥누
[7]
155
0
ㄹㅇ 레이드 하나 치고 오면 다 없어져있는 거
72
0
근데 먼가 느낌상 힐데 죽을거 같지않음?
[3]
195
2
정보
각미나 스토리
[2]
647
3
19일은 선택의 기로
118
0
레이드 빨간불 들어오면 넘신남
[4]
166
0
그래서 스킨 나오는 날에 같이 에델도 픽업이건 배포건 하겠지?
[7]
235
0
요즘 게임 질려가는듯
[18]
246
0
오늘 토요일이었냐
[1]
84
0
각힐 없이 2-3 오토 돌아지냐
[5]
134
0
제이크 각성
[2]
171
0
메인 스토리에서 웃었던 부분 ㅋㅋ
[1]
202
0
건틀렛
난 모바일로 건틀렛하면 점수 떨어지더라
[2]
202
0
오늘 스킨 공지 올라오냐?
[1]
121
0
글섭 오픈하면서 2부 내려나
[2]
100
0
각미나 28회 남았는데
[4]
190
0
각성 주시윤은 평타반격이지
89
0
레전드네
[1]
157
0
제이크 생각해보니까 웃기네
[8]
153
0
주시윤 pve도 괜찮나요
[4]
146
0
제이크는 각성해도 스토리에선 그렇게 안 강할거 같음...
[1]
212
0
이벤트상점에 리브앨런이랑 에스퀘데 조각 구매함?
[2]
119
0
각성 주시윤 패시브
[2]
131
0
박빙.JPG
[3]
169
0
각성 주시윤 스커면 좋겠다
[3]
12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