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제이크 생각해보니까 웃기네 람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52 작성일 2020-08-14 02:46:18 https://arca.live/b/counterside/6147988 지가 젤 쎈줄알거아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ㅇㅇ (118.235) 2020-08-14 02:47:16 삭제 수정 제이크 이수연 어릴때수준임? 펼쳐보기▼ 람네 2020-08-14 02:51:55 이수연이 어릴때 등급이 어느정돈지 나왔나 펼쳐보기▼ ㅇㅇ (61.84) 2020-08-14 03:10:26 삭제 수정 수연이는 6종이랑 아웅다웅하던애라 비교 불가 5종만 떠도 제이크 아웃 펼쳐보기▼ ㅇㅇ 2020-08-14 02:54:28 이수연 전성기>>>>넘사>>>제이크지 ㅋㅋ 구관리국이 현관리국보다 기술이나 전력이나 훨씬 뛰어났잖아 그리고 이수연은 그런 구관리국 탑급 카운터였고 펼쳐보기▼ ㅇㅇ 2020-08-14 02:48:08 아...아아아아아아아!!!! 펼쳐보기▼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14 02:51:19 그게 어느 파트에서 나오는 대사임 펼쳐보기▼ ㅇㅇ 2020-08-14 02:53:19 5챕이던가? 펼쳐보기▼ 루미가은 2020-08-14 04:57:12 나유빈 피셜 제이크는 구관리국 시절과 비교해도 뛰어나다고 하긴 했는데 전성기 수연이는 못 이길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하트베리에 쳐들어가면 생기는 일 [4] ㅇㅇ 2020.08.14 190 0 힐데 모티브 분석같은거 의미없는 이유 [2] ㅇㅇ (117.111) 2020.08.14 155 0 하트베리 전체 vs 제이크 누가 2김? [6] ㅇㅇ (39.121) 2020.08.14 217 0 4일연휴 개꿀이다 씨발 [3] ㅇㅇ (112.168) 2020.08.14 119 0 닉네임 옆에 샵 숫자는 가입순서임? [4] 냥냥하다 2020.08.14 249 0 날씨 개분탕이네 개덥누 [7] 금태씨발련 2020.08.14 155 0 ㄹㅇ 레이드 하나 치고 오면 다 없어져있는 거 ㅇㅇ 2020.08.14 72 0 근데 먼가 느낌상 힐데 죽을거 같지않음? [3] umtyson 2020.08.14 194 2 정보 각미나 스토리 [2] ㅇㅇ 2020.08.14 647 3 19일은 선택의 기로 토깡이 2020.08.14 118 0 레이드 빨간불 들어오면 넘신남 [4] 아무뮤 2020.08.14 166 0 그래서 스킨 나오는 날에 같이 에델도 픽업이건 배포건 하겠지? [7] 닥터최고 2020.08.14 234 0 요즘 게임 질려가는듯 [18] 양하림 2020.08.14 246 0 오늘 토요일이었냐 [1]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14 84 0 각힐 없이 2-3 오토 돌아지냐 [5] ㅇㅇ 2020.08.14 133 0 제이크 각성 [2] ㅇㅇ (117.111) 2020.08.14 171 0 메인 스토리에서 웃었던 부분 ㅋㅋ [1] ㅇㅇ 2020.08.14 202 0 건틀렛 난 모바일로 건틀렛하면 점수 떨어지더라 [2] umtyson 2020.08.14 202 0 오늘 스킨 공지 올라오냐? [1] ㅇㅇ (39.121) 2020.08.14 120 0 글섭 오픈하면서 2부 내려나 [2] 람네 2020.08.14 100 0 각미나 28회 남았는데 [4] 웃는삼류 2020.08.14 190 0 각성 주시윤은 평타반격이지 ㅇㅇ 2020.08.14 89 0 레전드네 [1] ㅇㅇ (110.70) 2020.08.14 157 0 제이크 생각해보니까 웃기네 [8] 람네 2020.08.14 152 0 주시윤 pve도 괜찮나요 [4] ㅇㅇㅇ 2020.08.14 145 0 제이크는 각성해도 스토리에선 그렇게 안 강할거 같음... [1] ㅇㅇ 2020.08.14 212 0 이벤트상점에 리브앨런이랑 에스퀘데 조각 구매함? [2] 훈잇 2020.08.14 118 0 각성 주시윤 패시브 [2] 갓디언금태일즈 2020.08.14 130 0 박빙.JPG [3] ㅇㅇ (121.135) 2020.08.14 168 0 각성 주시윤 스커면 좋겠다 [3] 건공 2020.08.14 126 0 건틀렛 각힐다시쓰기 싫은데 ㅇㅇ (110.70) 2020.08.14 140 0 각시윤 스킬 알아냈다 [2]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14 139 0 마실거 가져왔어요? [1] 스크류바 2020.08.14 197 0 각시윤 출격 후 6초간 [6] 양하림 2020.08.14 245 0 소대 40-50렙인데 레벨은 그냥 연봉협상해? [2] ㅇㅇ (39.7) 2020.08.14 103 0 스충 효율 제일 좋은 게 누구임 [3]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14 174 0 이지수인가 뿌릴 때 겜 안한게 아쉽네 [2] ㅇㅇㅇ 2020.08.14 194 0 뉴비 이런거 사도 돼??? [5] lilitales 2020.08.14 169 0 만약 각시윤 궁이 진짜 궁극기 반격이면... [3] ㅇㅇ 2020.08.14 184 0 건하면서 3일에 400점 떨어질때 있냐? [5] 멍멍멍 2020.08.14 139 0 임신 최적화 몸매 [3] 람네 2020.08.14 2320 0 공략 기채 효율 가장 좋은순 다시 정리해준다 [3] 요일 2020.08.14 700 2 함선 고급도면 이거 허수코어말고 수급가능함?? [2] 깐프엘 2020.08.14 166 0 각성 주시윤은 스킬 쿨로 장난칠거 같음 [4] ㅇㅇ (14.39) 2020.08.14 149 0 내가 하던 카사가 맞나? [4] 완전루시퍼 2020.08.14 22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14 03:2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