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제이크 각성 ㅇㅇ (117.111)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70 작성일 2020-08-14 03:02:50 https://arca.live/b/counterside/6148175 Bring me na yu bin!!!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카웨인 2020-08-14 03:05:04 출격기가 전진기로 바뀌는건가? 아니면 전선출격? 펼쳐보기▼ 갓겜충아님 2020-08-14 03:12:06 역시 제이크형이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1 [4] ㅇㅇ 2020.08.14 148 0 이지수 빙고이벤 복각한다는 얘기 있었나여? [4] ㅇㅇㅇ 2020.08.14 230 0 몰랐는데 금태쿤이 지부 개선한다고했네.. [5] ㅇㅇ (121.130) 2020.08.14 189 0 근데 이겜 쓰알도 배포함? [6] ㅇㅇㅇ 2020.08.14 150 0 다이브 이터는 이제 동일한가? [4] ㄹㅇㄹㄷㅍㄹㄴㅅ 2020.08.14 115 0 그림자전당 근데 이름 좀 구림 [11] 1q2w3 2020.08.14 209 0 제이크 담당일찐 잼메이슨아니냐 ㅋㅋㅋ [2] 한펭 2020.08.14 153 0 금태쿤 요즘 사료좀 잘뿌리는데 ? [2] ㅇㅇ (121.130) 2020.08.14 153 0 하트베리에 쳐들어가면 생기는 일 [4] ㅇㅇ 2020.08.14 190 0 힐데 모티브 분석같은거 의미없는 이유 [2] ㅇㅇ (117.111) 2020.08.14 155 0 하트베리 전체 vs 제이크 누가 2김? [6] ㅇㅇ (39.121) 2020.08.14 217 0 4일연휴 개꿀이다 씨발 [3] ㅇㅇ (112.168) 2020.08.14 119 0 닉네임 옆에 샵 숫자는 가입순서임? [4] 냥냥하다 2020.08.14 249 0 날씨 개분탕이네 개덥누 [7] 금태씨발련 2020.08.14 154 0 ㄹㅇ 레이드 하나 치고 오면 다 없어져있는 거 ㅇㅇ 2020.08.14 72 0 근데 먼가 느낌상 힐데 죽을거 같지않음? [3] umtyson 2020.08.14 194 2 정보 각미나 스토리 [2] ㅇㅇ 2020.08.14 647 3 19일은 선택의 기로 토깡이 2020.08.14 118 0 레이드 빨간불 들어오면 넘신남 [4] 아무뮤 2020.08.14 166 0 그래서 스킨 나오는 날에 같이 에델도 픽업이건 배포건 하겠지? [7] 닥터최고 2020.08.14 234 0 요즘 게임 질려가는듯 [18] 양하림 2020.08.14 246 0 오늘 토요일이었냐 [1]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14 84 0 각힐 없이 2-3 오토 돌아지냐 [5] ㅇㅇ 2020.08.14 133 0 제이크 각성 [2] ㅇㅇ (117.111) 2020.08.14 170 0 메인 스토리에서 웃었던 부분 ㅋㅋ [1] ㅇㅇ 2020.08.14 201 0 건틀렛 난 모바일로 건틀렛하면 점수 떨어지더라 [2] umtyson 2020.08.14 202 0 오늘 스킨 공지 올라오냐? [1] ㅇㅇ (39.121) 2020.08.14 120 0 글섭 오픈하면서 2부 내려나 [2] 람네 2020.08.14 99 0 각미나 28회 남았는데 [4] 웃는삼류 2020.08.14 190 0 각성 주시윤은 평타반격이지 ㅇㅇ 2020.08.14 89 0 레전드네 [1] ㅇㅇ (110.70) 2020.08.14 156 0 제이크 생각해보니까 웃기네 [8] 람네 2020.08.14 152 0 주시윤 pve도 괜찮나요 [4] ㅇㅇㅇ 2020.08.14 145 0 제이크는 각성해도 스토리에선 그렇게 안 강할거 같음... [1] ㅇㅇ 2020.08.14 212 0 이벤트상점에 리브앨런이랑 에스퀘데 조각 구매함? [2] 훈잇 2020.08.14 118 0 각성 주시윤 패시브 [2] 갓디언금태일즈 2020.08.14 130 0 박빙.JPG [3] ㅇㅇ (121.135) 2020.08.14 168 0 각성 주시윤 스커면 좋겠다 [3] 건공 2020.08.14 126 0 건틀렛 각힐다시쓰기 싫은데 ㅇㅇ (110.70) 2020.08.14 140 0 각시윤 스킬 알아냈다 [2]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14 139 0 마실거 가져왔어요? [1] 스크류바 2020.08.14 197 0 각시윤 출격 후 6초간 [6] 양하림 2020.08.14 245 0 소대 40-50렙인데 레벨은 그냥 연봉협상해? [2] ㅇㅇ (39.7) 2020.08.14 103 0 스충 효율 제일 좋은 게 누구임 [3]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14 174 0 이지수인가 뿌릴 때 겜 안한게 아쉽네 [2] ㅇㅇㅇ 2020.08.14 19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14 03:3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