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스비가 11월에 분탕절을 실시하면


카붕이들은 족발귀신에 모인다는 전통이 있음


그냥 전통도 아니고 출시해 + 1주년 11월에 분탕을 쳐서 그렇게 된거


심지어 족발귀신가서 카붕이들 먹는데 방송도 탐


아 참고로 11월 분탕이 뭐였냐고? 


20년 11월 나과장 출시(각유나 출시 3주만에 ㅇㅇ) + 지부미션 개씹창 헬적화(지금은 완화된거)


21년 11월 전설의 재무장 킹무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