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해 지부씹창과 3주만에 또 신각성 출시 나과장(당시 니가와 카운터)


1주년 재무장 시발로 불탔고 자포자기 하던때가 그립지 않음


족발귀신도 단순히 헤프닝으로 끝나고 맛집하나 안걸로 넘어가야지 안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