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전에 144헤르츠 모니터 사놓고
지금까지 60헤르츠로 쓰고있었음;;
그동안 게임 팅기는것도 이것때문이었고(그동안 해상도랑 주사율이랑 설정이랑 안맞아서 존나 팅긴거였음;;)
카사 티어링도 이거때문이었고(그래서 여태 수직동기화 키고함;;)
움짤 안움직이는것도 이것때문이었고
가끔 사이트 깜빡여서 껐다켜야되는것도 이것때문이었고
화면 끊기는것도 이것때문이었네
설정 바꾸니까 스크롤 내리는것도 체감 존나된다 와 존나 부드러워
움짤도 개잘보이고
카사 티어링도 수직동기화 꺼도 싹 없어지고 오히려 훨씬 부드러워짐
이제 겜 오래켜도 안팅기겠다
와진짜 지금까지 뭘한거지 걍 귀찮아서 무덤덤하게 참고 지냈는데 걍 컴이 환골탈태한 느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