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 시작할땐 학생회 이벤 너무 어려워서 걍 포기하고 메인 쭉 밀다보니 시간도 잘가고 할게 많아서 건포만 빼고 건 안 했는데
지금은 씨발 건 말고 할게없음 그래서 육성 좆도 안됐는데 걍 샤오린 지키기로 건 하는 중
첨 시작할땐 학생회 이벤 너무 어려워서 걍 포기하고 메인 쭉 밀다보니 시간도 잘가고 할게 많아서 건포만 빼고 건 안 했는데
지금은 씨발 건 말고 할게없음 그래서 육성 좆도 안됐는데 걍 샤오린 지키기로 건 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