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결국 건200떨어짐
난 건포빼고 건을하면 그냥 점수떨어트릴려고하는거같음
-200점한테는2판지고 1판이기면 최종 -50
이렇게 한 2번 반복하고 재수없으면 계속 처맞고
하다보면 200은 금방이더라
진짜 내가 이렇게 분노장애가 있는지 오늘 또 새삼느끼고 도를 딱는기분으로 글을쓰고잇다
진짜 정상인도 건하면 성격 존나 이상해지는거같다
건없는 게임하고싶다 ㄹㅇ ㅋㅋㅋㅋㅋ
오늘 결국 건200떨어짐
난 건포빼고 건을하면 그냥 점수떨어트릴려고하는거같음
-200점한테는2판지고 1판이기면 최종 -50
이렇게 한 2번 반복하고 재수없으면 계속 처맞고
하다보면 200은 금방이더라
진짜 내가 이렇게 분노장애가 있는지 오늘 또 새삼느끼고 도를 딱는기분으로 글을쓰고잇다
진짜 정상인도 건하면 성격 존나 이상해지는거같다
건없는 게임하고싶다 ㄹㅇ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