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카사뉴비복지잇음? ㅇㅇ (211.34)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197 작성일 2020-08-15 14:43:02 https://arca.live/b/counterside/6216541 광고보니까 재밋어보이던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15 14:43:27 삼바교실 2020-08-15 14:43:28 보름달빵 2020-08-15 14:43:40 ㅇㅇ (121.173) 2020-08-15 14:43:49 삭제 수정 Ssr선택권 펼쳐보기▼ 곽두철 2020-08-15 14:43:55 ㅇㅇ 뉴비 출첵판 있음 효율 좋은 과금상품도 있고 펼쳐보기▼ ㅇㅇ (211.34) 2020-08-15 14:43:58 삭제 수정 아니 복지잇냐고 이사람들아 이거 뽑기겜아님? 설명좀해줘 ㅋㅋㅋ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15 14:45:50 확실한건 12시되기전에 깔아야 1000쿼츠라는 재화를 준다는 점이야 빨리설치해 펼쳐보기▼ 갓디언금태일즈 2020-08-15 14:43:58 ㅇ반고닉ㅇ 2020-08-15 14:44:47 스크류바 2020-08-15 14:44:56 람네 2020-08-15 14:45:00 오늘 시작하면 광복절 사료로 1000쿼츠줌 펼쳐보기▼ ㅇㅇ (211.34) 2020-08-15 14:45:28 삭제 수정 뽑기할때 쿼츠로함?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15 14:46:25 기본뽑기랑 각성뽑기 둘 다 쿼츠로 가능이긴함 펼쳐보기▼ ㅇㅇ (211.34) 2020-08-15 14:46:36 삭제 수정 ㅇㅋ 까는중 펼쳐보기▼ 곽두철 2020-08-15 14:46:43 음 쿼츠로 뽑을수도 있는데 보통은 채용권으로 뽑음 펼쳐보기▼ 곽두철 2020-08-15 14:45:41 아 기네 15분 남았네 펼쳐보기▼ 에스테로사드슈발리에 2020-08-15 14:56:1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리세준비 끝냈다 [3] ㅇㅇ (212.102) 2020.08.15 113 0 늒네 추카 좀 해주세염 [6] ㅇㅇ (39.121) 2020.08.15 186 0 이거 ㄱㄱ? [5] ㅇㅇ (211.34) 2020.08.15 175 0 이겜 일일 초기화 몇 시임? [4] 두리안 2020.08.15 112 0 와 선별채용 개 잘뽑혔네 [4] 느금태 2020.08.15 179 0 시발 뭐야? [2] ㅇㅇ 2020.08.15 130 0 그 채용권으로 시간 뜨는건 어케 됐냐 [3] ㅇㅇ (115.138) 2020.08.15 135 0 그림자 전당 나올때 각성캐가 나올까?아님... [1] ㅇㅇ 2020.08.15 94 0 30번 뽑는거에서 누구뽑아야됨? [7] ㅇㅇ (211.34) 2020.08.15 127 0 코이카츠 프리셋 어떻게 받음ㅡㅡ [6] 페이커 2020.08.15 441 0 요새 지부대성공 넘 안뜨는거 갓에 [6] 궁딩 2020.08.15 104 0 난 어쩌면 유미나를 좋아했던게 아닐까? [4] ㅇㅇ 2020.08.15 431 0 야누스 각등이한테 원킬난다고 개쓰레기라고 하더니만 [1] 노드왕 2020.08.15 145 0 야누스 존나 사기맞음 [1] 보름달빵 2020.08.15 122 0 다음은 카운터내고 밸패한다음 신규 씹사기솔저냄 분충 2020.08.15 83 0 1000쿼츠 프롤로그 끝나야받음? [5] ㅇㅇ (211.34) 2020.08.15 129 0 야누스 두개 뜨기도 하네 [14] 분충 2020.08.15 179 0 셋옵패치덕에 지존템 만들엇음 [14] 바닐라a1 2020.08.15 198 0 다음주 10뽑에 새로운 각성캐릭 먹을수 있냐?? [7] 멍멍멍 2020.08.15 122 0 무과금할만함? [18] 파펀맨 2020.08.15 214 0 이 새끼 너무 띠꺼움 [4] 스크류바 2020.08.15 197 1 건틀렛 건공들아 이덱문제있노? [13] 훈잇 2020.08.15 214 0 스포주의) 주시윤 카케보다가 궁금한점 [7] ㅇㅇ (125.181) 2020.08.15 222 0 카사뉴비복지잇음? [17] ㅇㅇ (211.34) 2020.08.15 197 0 다시 깔아서 들와봤는데 머해야함 ?? [7] ㅇㅇ (115.138) 2020.08.15 173 0 구총병만 있었으면 각등이 안쓰고 솔저덱으로 행복건틀 했음 [6] 보름달빵 2020.08.15 152 0 이번주 전략전 시즌2 끝이네 [4] loo 2020.08.15 136 0 근데 여기 엄청커지긴했네 [10] 노드왕 2020.08.15 188 0 건포 찰때마다 손발이 덜덜 떨리뮤ㅠㅠㅠ퓨ㅠㅠ [4] ㅇㅇ (14.39) 2020.08.15 112 0 맵 올림 [6] 기계공학법 2020.08.15 145 0 라떼는 말이야 [5] 에스테로사드슈발리에 2020.08.15 139 0 건 쭉하다가도 완전루시퍼 2020.08.15 200 0 뉴비는 여기 안돼는거 정상임? [10] 기계공학법 2020.08.15 212 0 이거 이벤맵 2페이즈클 어케함? [8] ㅇㅇㅇ 2020.08.15 180 0 솔직히 구관메카 종신은 안아까움 [9] 노드왕 2020.08.15 186 0 아 리브앨런 키울까 [4] 곽두철 2020.08.15 164 0 리세계 굴려보니까 겜 존나 잘만든거 같음 [1] 카사라이브 2020.08.15 181 0 건돌리러감 훈잇 2020.08.15 90 0 내가 올린 광고 보니까 기분좋네 [4] 냥냥하다 2020.08.15 149 0 존나 기분 공허하다 ㅅㅂ [15] 멍멍멍 2020.08.15 223 -1 벌써 다음주 각성케나오냐 카운터사이드당장시작해 2020.08.15 114 0 지금부터새벽4시까지 업적ㄱㄴ? [5] 훈잇 2020.08.15 143 0 각등이 까는새끼 특) [1] ㅇㅇ (223.39) 2020.08.15 157 -2 뉴비면 신디 루퍼 꼭 키우셈 [6] 블릿 2020.08.15 337 0 아이~ 싯빨 콘 [8] 노드왕 2020.08.15 219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15 15:0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