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금부터 ㅆㅅㅌㅊ

주시윤이 어이쿠 하는껏도 타격감 지리고 

고여서 느낄수 없었던 재미를 다시 느끼는 느낌임 ㄹㅇ ㅋㅋ

뉴비로 다시 돌아간 느낌이라서 존나 재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