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벌써 다음주 각성케나오냐 카운터사이드당장시작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113 작성일 2020-08-15 14:24:20 https://arca.live/b/counterside/6216263 각힐벤이니까 또 2각성 쑤셔넣은덱이 난리치겠네건에서 각성1개제한좀 걸어줘라 각성나온뒤로 점수올리기너무힘들다 진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셋옵패치덕에 지존템 만들엇음 [14] 바닐라a1 2020.08.15 198 0 다음주 10뽑에 새로운 각성캐릭 먹을수 있냐?? [7] 멍멍멍 2020.08.15 122 0 무과금할만함? [18] 파펀맨 2020.08.15 213 0 이 새끼 너무 띠꺼움 [4] 스크류바 2020.08.15 197 1 건틀렛 건공들아 이덱문제있노? [13] 훈잇 2020.08.15 213 0 스포주의) 주시윤 카케보다가 궁금한점 [7] ㅇㅇ (125.181) 2020.08.15 222 0 카사뉴비복지잇음? [17] ㅇㅇ (211.34) 2020.08.15 197 0 다시 깔아서 들와봤는데 머해야함 ?? [7] ㅇㅇ (115.138) 2020.08.15 173 0 구총병만 있었으면 각등이 안쓰고 솔저덱으로 행복건틀 했음 [6] 보름달빵 2020.08.15 151 0 이번주 전략전 시즌2 끝이네 [4] loo 2020.08.15 135 0 근데 여기 엄청커지긴했네 [10] 노드왕 2020.08.15 188 0 건포 찰때마다 손발이 덜덜 떨리뮤ㅠㅠㅠ퓨ㅠㅠ [4] ㅇㅇ (14.39) 2020.08.15 112 0 맵 올림 [6] 기계공학법 2020.08.15 145 0 라떼는 말이야 [5] 에스테로사드슈발리에 2020.08.15 138 0 건 쭉하다가도 완전루시퍼 2020.08.15 200 0 뉴비는 여기 안돼는거 정상임? [10] 기계공학법 2020.08.15 212 0 이거 이벤맵 2페이즈클 어케함? [8] ㅇㅇㅇ 2020.08.15 179 0 솔직히 구관메카 종신은 안아까움 [9] 노드왕 2020.08.15 186 0 아 리브앨런 키울까 [4] 곽두철 2020.08.15 163 0 리세계 굴려보니까 겜 존나 잘만든거 같음 [1] 카사라이브 2020.08.15 181 0 건돌리러감 훈잇 2020.08.15 90 0 내가 올린 광고 보니까 기분좋네 [4] 냥냥하다 2020.08.15 149 0 존나 기분 공허하다 ㅅㅂ [15] 멍멍멍 2020.08.15 223 -1 벌써 다음주 각성케나오냐 카운터사이드당장시작해 2020.08.15 113 0 지금부터새벽4시까지 업적ㄱㄴ? [5] 훈잇 2020.08.15 142 0 각등이 까는새끼 특) [1] ㅇㅇ (223.39) 2020.08.15 157 -2 뉴비면 신디 루퍼 꼭 키우셈 [6] 블릿 2020.08.15 337 0 아이~ 싯빨 콘 [8] 노드왕 2020.08.15 219 1 어려웅225자동보급 끄고돌림? [2] ㅇㅇ (110.70) 2020.08.15 136 0 그림자 전당에서 리플레이서 인자 드랍함 [5] ㅇㅇ 2020.08.15 161 0 얘 야누스 카운터로 킹능성있지않냐? [10] ㅇㅇ (61.79) 2020.08.15 164 0 건틀렛 솔직히 [15] 양하림 2020.08.15 239 2 건틀렛 드디어 챌린저 달아보는구나 [5] ㅇㅇ (211.36) 2020.08.15 223 0 응애 집가고싶어 [9] 노드왕 2020.08.15 214 0 나 겜 시작하고 며칠 안됐을땐 건포 다 빼고 건돌리는 애들 이해 안 갔음 [14] 네오딤남편 2020.08.15 191 0 광고 수정한거 집행 함 [4] 냥냥하다 2020.08.15 130 0 야누스 특수기 왤케조음 바닐라a1 2020.08.15 100 0 어색하게 느껴지는 짤 [2] ㅇㅇ 2020.08.15 161 0 건틀렛 건포다쓰고 건돌리는거 시간낭비인거 아는데 [6] ㅇㅇ (211.194) 2020.08.15 121 0 창작 광고 수정해왔어 [6] 냥냥하다 2020.08.15 268 2 스킨 가격은 내리고 할인은 없앤다는거임?? [5] 카운터사이드당장시작해 2020.08.15 260 0 건틀렛 각힐 벤 되었으니 끼던 템 고대로 얘한테 옮겨줘봐 [3] 갓디언금태일즈 2020.08.15 171 0 오늘의 폐사 [2] 보름달빵 2020.08.15 163 0 2월 21일자 건 ㅇㅇ 2020.08.15 90 0 건틀렛 각등이 좆같은 년 [7] 네오딤남편 2020.08.15 221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15 14:4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