쿼츠로 살수있는거 다사고 모은거 다써서

6바퀴 돌렸는데 결국 마지막은 다시 디펜더 피해ㅅㅂ


그냥 스트피해가 나은거같아서 스트피해쓰고

다시는 옵션 안돌린다 ㅅㅂ 


기밀 살거라고 1도 안쓰고 이악물고 모으는 중이었는데

밤에 감수성에 미친짓햇노  내600쿼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