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쿼츠로 살수있는거 다사고 모은거 다써서
6바퀴 돌렸는데 결국 마지막은 다시 디펜더 피해ㅅㅂ
그냥 스트피해가 나은거같아서 스트피해쓰고
다시는 옵션 안돌린다 ㅅㅂ
기밀 살거라고 1도 안쓰고 이악물고 모으는 중이었는데
밤에 감수성에 미친짓햇노 내600쿼츠ㅠ


쿼츠로 살수있는거 다사고 모은거 다써서
6바퀴 돌렸는데 결국 마지막은 다시 디펜더 피해ㅅㅂ
그냥 스트피해가 나은거같아서 스트피해쓰고
다시는 옵션 안돌린다 ㅅㅂ
기밀 살거라고 1도 안쓰고 이악물고 모으는 중이었는데
밤에 감수성에 미친짓햇노 내600쿼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