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마리아 궁 풀스업함? Evelynn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39 작성일 2020-08-15 19:26:39 https://arca.live/b/counterside/6219520 링컨 구데기여서 아무도 만렙 안 하다가전에 링컨 상향 때렸잖아이제 풀스업함? 아니면 탱커 후열 뎀감 때문에 그냥 스업 안 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카사라이브 2020-08-15 19:30:37 그냥 모든 스킬은 풀강이 국룰이라고 생각하고 올려 펼쳐보기▼ 카린웡 2020-08-15 19:31:55 난 풀스했는데 펼쳐보기▼ 쪼시 2020-08-15 19:41:05 링컨 특수기 생긴후로 풀강으로가는추세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어벤져스처럼 영웅들 따까리하는 쉴드요원은 없나 [5] ㅇ반고닉ㅇ 2020.08.15 177 0 장비창고ㅈㄴ모자르네 [4] ㅇㅇ (110.70) 2020.08.15 229 0 아맞다 핫타임있었지 서폿아리 2020.08.15 87 0 건틀렛 진짜 포드는 씹퇴물이네 [2] ㅇㅇ (183.103) 2020.08.15 213 0 핫타임 11시부터임? [1] 닝기루 2020.08.15 114 0 건포ㅈㄴ깔끔하게 뺏다 [2] ㅇㅇ (110.70) 2020.08.15 344 0 애기카붕 카운터 이렇게 있는데 [5] 네오딤남편 2020.08.15 190 0 딱콩! ㅇㅇ 2020.08.15 96 0 ✋질문 혹시 과금효율 같은건 정리된거 없음? [5] 쿠온지 2020.08.15 295 0 전략전 야누스 자리 추천좀 [2] ㅇㅇ (61.105) 2020.08.15 106 0 대체 어디까지 떨어지노 [5] 엘빅이 2020.08.15 249 1 이디스너무귀여워 백련의진혼가 2020.08.15 370 0 씨발 [2] 쿠온지 2020.08.15 140 0 리세 한번 더해봤는데 넘 힘드네 [1] 직사의마안 2020.08.15 120 0 인생 막나간다고 겜에 돈 너무쓴거같은데 [4] 노드왕 2020.08.15 187 0 얘 왜 남자 아님 ㅡㅡ [7] ㅇㅇ 2020.08.15 284 0 애기카붕 기상 [8] 네오딤남편 2020.08.15 180 0 N,R소대 레이드 결과 [2] 보름달빵 2020.08.15 491 0 ✋질문 중장갑함 승부존 [6] ㅇㅇ 2020.08.15 213 1 결과 [10] 직사의마안 2020.08.15 185 0 용구에 돈질르는애들이 있나? [4] 푸이 2020.08.15 273 -4 좋다 ㅋㅋ 다 모았다 씨발 [4] 직사의마안 2020.08.15 175 0 마리아 궁 풀스업함? [3] Evelynn 2020.08.15 139 0 야! 얼른 얘 떡상 존버해 [3] 힐데 2020.08.15 199 0 ㅆㅂ 주화4000쓰고 야누스 못뽑음 [6] 보름달빵 2020.08.15 179 0 보니까 각성캐나 신캐들 꼭 필수는 없네 [2] 에고사 2020.08.15 159 0 니들 양심 있으면 지금 못얻는 캐릭터로 광고 올리지 마라 [6] ㅇㅇ (211.216) 2020.08.15 162 2 N, R 따리로만 해보려고 계정 만들었다 [1] 74 2020.08.15 153 0 지금 이벤 어려움 1-3에다 이터빼면 됨? [1] 에고사 2020.08.15 108 0 닥등이가 무슨뜻임? [4] ㅇㅇ (112.163) 2020.08.15 1989 0 밑에글 보고n,r따리로 레이드 돌려보고 싶어졌다 [2] 보름달빵 2020.08.15 92 0 각힐 밴 풀려도 이유미 쓸거임.. [2] 페이커 2020.08.15 121 0 오픈 6개월때 뭐 줫었나? [2] 서폿아리 2020.08.15 131 0 비틱건 지르기vs카사 지르기 [7] 보름달빵 2020.08.15 157 0 솔직히 이 겜 생각보다 재밌어서 할만한데 [20] ㅇㅇ (124.61) 2020.08.15 259 0 200일에는 사료 뭐 줄까 [3] 페이커 2020.08.15 113 0 채널 보면 복귀 유입은 꽤 되는거 같은데 유저수는 변화가 없냐 [4] 페이커 2020.08.15 270 0 복귀했는데 뭐해야할지 몰라서 모작이랑 다이브만 하는중 [5] 에고사 2020.08.15 151 0 광고 이디스에서 물뿌리개로 바뀌니까 [1] ㅇㅇ (124.61) 2020.08.15 163 0 다들 내일 미니 뭐살꺼임 [5] ㅇㅇ (211.36) 2020.08.15 220 0 N,R따리로만 플레이하는 컨셉 어떠냐 [6] 74 2020.08.15 189 0 확률보정 ㅇㅈㄹㅋㅋ [2] ㅇㅇ (110.14) 2020.08.15 169 0 카사 망해도 캐릭터는 이주 시키면 안될까 [3] 페이커 2020.08.15 17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15 22:4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