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뜰때까지 박으면 100퍼임ㅋㅋ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확률보정 ㅇㅈㄹㅋ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68
작성일
댓글
[2]
페이커
서폿아리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결과
[10]
184
0
용구에 돈질르는애들이 있나?
[4]
272
-4
좋다 ㅋㅋ 다 모았다 씨발
[4]
174
0
마리아 궁 풀스업함?
[3]
139
0
야! 얼른 얘 떡상 존버해
[3]
198
0
ㅆㅂ 주화4000쓰고 야누스 못뽑음
[6]
178
0
보니까 각성캐나 신캐들 꼭 필수는 없네
[2]
158
0
니들 양심 있으면 지금 못얻는 캐릭터로 광고 올리지 마라
[6]
161
2
N, R 따리로만 해보려고 계정 만들었다
[1]
152
0
지금 이벤 어려움 1-3에다 이터빼면 됨?
[1]
108
0
닥등이가 무슨뜻임?
[4]
1987
0
밑에글 보고n,r따리로 레이드 돌려보고 싶어졌다
[2]
91
0
각힐 밴 풀려도 이유미 쓸거임..
[2]
120
0
오픈 6개월때 뭐 줫었나?
[2]
131
0
비틱건 지르기vs카사 지르기
[7]
156
0
솔직히 이 겜 생각보다 재밌어서 할만한데
[20]
258
0
200일에는 사료 뭐 줄까
[3]
112
0
채널 보면 복귀 유입은 꽤 되는거 같은데 유저수는 변화가 없냐
[4]
269
0
복귀했는데 뭐해야할지 몰라서 모작이랑 다이브만 하는중
[5]
150
0
광고 이디스에서 물뿌리개로 바뀌니까
[1]
162
0
다들 내일 미니 뭐살꺼임
[5]
219
0
N,R따리로만 플레이하는 컨셉 어떠냐
[6]
188
0
확률보정 ㅇㅈㄹㅋㅋ
[2]
168
0
카사 망해도 캐릭터는 이주 시키면 안될까
[3]
177
0
옵 튜닝 폭사하고왓다
[7]
175
0
천재 경찰 이유미
[2]
619
0
옛날에는 최애캐 가은이었는데
[3]
153
0
축구 기다리면서 카사하기
[2]
102
0
카사는 확률보정이 리얼개병신
[3]
163
0
이유미 코이카츠 개 꼴리네
[1]
172
0
사진 올림 옵션변경 이거 돌릴만하냐?
[10]
170
0
카사 할거 없을때 머하냐?
[16]
206
0
이번 수시채용 '나나하라 가문 연합' 인데
[6]
214
0
치나즈 다들 스충줬음?
[2]
111
0
난 각힐 애정충 이해가 감
[4]
152
0
오늘도 오르카14만자를 못찾았다
[6]
191
0
에델 4공셋 써볼까
[1]
108
0
각힐 2밴 당하고도 쓰면 애정충이지 ㅋㅋㅋㅋ
[4]
141
0
전략전 일부러 솔저로 에델있는거만침
[2]
151
0
각힐을 쓰네
[4]
182
0
광고에서 아니요 눌렀는데 왜 여기 옴?
[8]
158
0
전략전 항모덱은 때리는게 아니노
[6]
172
0
각등이 빼고 건 하는중인데
13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