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비는 뭐 어케 해야할지 감도 안온다
연봉협상으로 렙업하는데 골드 다 갈려나가고
장비들은 3, 4티어 뿐인데 언제 5, 6티어 장비 먹어서
이상한 금색 종잇쪼가리랑 골드 발라가며 셋옵 맞추지?
뉴비가 벌써 너무 멀리 보는거 아니냐면 할 말 없긴 한데
장비는 진짜 존나 막막해보인다
장비는 뭐 어케 해야할지 감도 안온다
연봉협상으로 렙업하는데 골드 다 갈려나가고
장비들은 3, 4티어 뿐인데 언제 5, 6티어 장비 먹어서
이상한 금색 종잇쪼가리랑 골드 발라가며 셋옵 맞추지?
뉴비가 벌써 너무 멀리 보는거 아니냐면 할 말 없긴 한데
장비는 진짜 존나 막막해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