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카덱 따로 만든건없고 그냥 잡히는대로 키움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중장갑함 승부존
추천
1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212
작성일
댓글
[6]
직사의마안
힐데
보름달빵
카사라이브
서폿아리
쪼시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ㄹㅇ 내가 알고 있는 카사인데 지금 바뀌었나 확인좀
[26]
352
0
우효오오옷
[13]
291
-9
나무게임이랑 온도계랑 보통 뭐함?
95
0
어벤져스처럼 영웅들 따까리하는 쉴드요원은 없나
[5]
176
0
장비창고ㅈㄴ모자르네
[4]
228
0
아맞다 핫타임있었지
86
0
건틀렛
진짜 포드는 씹퇴물이네
[2]
212
0
핫타임 11시부터임?
[1]
114
0
건포ㅈㄴ깔끔하게 뺏다
[2]
343
0
애기카붕 카운터 이렇게 있는데
[5]
189
0
딱콩!
95
0
✋질문
혹시 과금효율 같은건 정리된거 없음?
[5]
294
0
전략전 야누스 자리 추천좀
[2]
105
0
대체 어디까지 떨어지노
[5]
248
1
이디스너무귀여워
369
0
씨발
[2]
139
0
리세 한번 더해봤는데 넘 힘드네
[1]
119
0
인생 막나간다고 겜에 돈 너무쓴거같은데
[4]
186
0
얘 왜 남자 아님 ㅡㅡ
[7]
284
0
애기카붕 기상
[8]
179
0
N,R소대 레이드 결과
[2]
490
0
✋질문
중장갑함 승부존
[6]
212
1
결과
[10]
184
0
용구에 돈질르는애들이 있나?
[4]
272
-4
좋다 ㅋㅋ 다 모았다 씨발
[4]
174
0
마리아 궁 풀스업함?
[3]
139
0
야! 얼른 얘 떡상 존버해
[3]
199
0
ㅆㅂ 주화4000쓰고 야누스 못뽑음
[6]
179
0
보니까 각성캐나 신캐들 꼭 필수는 없네
[2]
159
0
니들 양심 있으면 지금 못얻는 캐릭터로 광고 올리지 마라
[6]
162
2
N, R 따리로만 해보려고 계정 만들었다
[1]
153
0
지금 이벤 어려움 1-3에다 이터빼면 됨?
[1]
108
0
닥등이가 무슨뜻임?
[4]
1988
0
밑에글 보고n,r따리로 레이드 돌려보고 싶어졌다
[2]
91
0
각힐 밴 풀려도 이유미 쓸거임..
[2]
121
0
오픈 6개월때 뭐 줫었나?
[2]
131
0
비틱건 지르기vs카사 지르기
[7]
157
0
솔직히 이 겜 생각보다 재밌어서 할만한데
[20]
259
0
200일에는 사료 뭐 줄까
[3]
112
0
채널 보면 복귀 유입은 꽤 되는거 같은데 유저수는 변화가 없냐
[4]
269
0
복귀했는데 뭐해야할지 몰라서 모작이랑 다이브만 하는중
[5]
151
0
광고 이디스에서 물뿌리개로 바뀌니까
[1]
16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