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만으로 압살인데 거기에 불편한 조작감까지 더 해져서 ㄹㅇ 오줌지림 ㅋㅋㅋ 나는 데드스페이스 2, 3는 다 했는데 1은 무료로 받아서 시작했다가 바로 런함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