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장인가 처음 나왔을 때

샤오린한테 결장 플래 입구컷 당하는게 넘 빡쳤음

그냥 싸우다 스팩 차이로 지는거도 아니고

지 함선쪽에서 총 몇 발 쏘면 내 함선이 터짐

또 생각하니 화나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