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보다 평가 좀 올랐을거 같기는 함

그리고 후속작인지 후장인지 집어치우고 그냥 폭동난 교도소에서 죄수들 줘패면서 탈출하는 내용이면 존나 올랐을거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