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가 있는, 공포겜중이서.
SF 공포는 데슾이 최고고
일반? 공포물에서는
이블위딘이 끝내줬음.
바하4만들던 짬이있어선지
전투도 나름 재밌었고
그 특유의 머리속을 헤짚는 연출들이 미쳐버리겠드라
데슾은 죽으면
오 멋있는데~
.이고 다른 사일런트힐이나 바하도 뭐
아 죽었네 다시해야지
엿다면
이블위딘은
도대체 나한테 왜이러는건데!!.
라면 막 계속 심리적으로 옥죄어오는 연출들이 무서웠음
후반부까지도 이 전투사이에서의 이런 옥죄는 느낌이 계속있었음
그래서 이블위딘2도 예구로 바로샀는데
이건 아직 못해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