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이번 스토리도 좋았다고 생각하는데 잡음 나오는거 생각하면 매스토리를





얘네급으로 내야 이런 소리 안나온다는거잖아… 고점이 너무 높아서 카붕이들 기대치도 너무 높아져버렸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