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재르카잡는다고 스나들고오는데

철수리더 ㅈㄴ든든하고 레지나딜도 개잘버팀 

가성비도좋고 라파랑 투탱 세우니까 이번주 진짜 괜찮은거같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