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유지닝 괜찮냐 세슘중독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07 작성일 2022-12-04 22:12:02 https://arca.live/b/counterside/64517406 사거리 짧음 + 물몸 이라서 쥰내 잘죽고은근히 평타 많이 때려야 특수기 날리든데공속 비틱템 없어도 쓸수 있는거 맞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Eunch 2022-12-04 22:17:45 굳이안쓰지 펼쳐보기▼ 세슘중독 2022-12-04 22:20:46 이번에 재팬드 밴이니까 레지나 카운터로 다들 써본다길래 펼쳐보기▼ 잘되게해주세요 2022-12-04 22:18:21 배포로 뿌린 초전도 공속셋 대충 껴줬는데 그냥 그랬음 펼쳐보기▼ ㅇㅇ 2022-12-04 22:20:30 후열저격용인데 후열저격 좋은애들이 너무많아서 펼쳐보기▼ 세슘중독 2022-12-04 22:21:13 이번주 팬드소영 밴이라서 각볶음 잡는용도로 쓴다고 하길래 펼쳐보기▼ ㅇㅇ 2022-12-04 22:21:44 생각해보니 릴리도 벤이었네 펼쳐보기▼ 세슘중독 2022-12-04 22:29:08 저번 각볶음 주간엔 그레모리가 빙벽풀리는 타이밍에 딱맞춰서 수면 걸기 좋아서 썼었는데 얘도 밴이라서 흠... 펼쳐보기▼ 공성추 2022-12-04 22:22:34 최애캐라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라파 얘는 뭐냐 [5] SSO 2022.12.04 110 0 스포 솔직히 이번 스토리 밈 이해 안 되는 거 개많음 [45] hellium 2022.12.04 2568 73 함선 모듈 이것도 자원 존나 쳐먹네 [3] Antizero 2022.12.04 89 0 흐음? [2] 기계박이아님 2022.12.04 86 0 건틀렛 이거 은근 재밌네 ㅋㅋㅋㅋ [1] 칸탈로프메론 2022.12.04 132 0 이번주 기채도 멸망 [1] ㅇㅇ 2022.12.04 72 0 폰화면에 물기생기는거 돌겠네 [8] Lacia 2022.12.04 97 0 전당 돌다가 1~2번 전복나면 보상줄어듬? [6] ㅇㅇ 2022.12.04 129 0 건틀렛 이번주 철수형 엄청 쓸만한듯 [8] 쏘닝 2022.12.04 191 0 건틀렛 허연년들 왤캐 많이보이냐.. [3] 마타없는솔저 2022.12.04 183 0 챌 깬거 또깨면 몇퍼줌? [2] Zorldz 2022.12.04 61 0 ???: AGF 가서 류금태 박상연에게 혁명적인 손해 입힘 [3] Kyria 2022.12.04 354 4 잘 다녀온나~♡ [5] 냉이나물무침 2022.12.04 186 1 날씨 춥다 Early_Jet 2022.12.04 25 0 전략전 티어 ai 초기화되네? 이거깨면 주는거있냐 [3] 퀸덤 2022.12.04 103 0 뜬금이지만 큐리안 [1] 염산맛사탕 2022.12.04 91 1 왜미나만버거콘잇음 [1] ㅇㅇ 2022.12.04 62 0 아침부터 고등어 카레가루 뭍혀서 튀겨먹엇는데 [5] 천사님 2022.12.04 111 0 나이엘<< 왤케 쌤?? [4] Zorldz 2022.12.04 188 0 각지나 리더박고 건돌리면 [1] ㅇㅇ 2022.12.04 91 0 난 이것 저것 이유대면서 미화되는 악역보다 [1] 화선 2022.12.04 74 0 그런데 빌런한테 개연성 부여할 때 [9] dwsss 2022.12.04 155 0 추웡 ㅇㅇ 2022.12.04 37 0 유지닝 괜찮냐 [8] 세슘중독 2022.12.04 107 0 와 이거 진짜 하고싶었음 [6] 시그모모 2022.12.04 183 2 건틀렛 키기 싫다 [1] 화선 2022.12.04 67 0 카사챈이었낾,,, [16] purple 2022.12.04 149 0 복커2일차 예의 지켰는데 ㅁㅌㅊ? [24] 익시드 2022.12.04 1328 37 스포 스토리팀 죽어나가긴 하겠다 [4] ㅇㅇ 2022.12.04 243 6 각지나 죽일때 얼음실드 까고 재팬드 던지는게 더 괜찮나? [3] 럼꿩 2022.12.04 149 0 머야 나 건 이번 시즌은 4300점부터 시작하네 [4] ㅇㅇ 2022.12.04 117 0 무료뽑 오늘이 막날이네 [4] 꿀때지 2022.12.04 138 0 혹시 근 10개월간 메이즈 장비 뿌린거있음? [6] 익시드 2022.12.04 135 0 구인/구직 복커 7종침식체 협력사구해오 아무것도몰라레후 2022.12.04 74 0 ✋질문 업나에 쓰냐 [2] guhuhu 2022.12.04 102 0 서유닝도 이런 콘 만들어줘 ㅇㅇ 2022.12.04 54 0 튜바 보급작전 뭐임 [4] ㅇㅇ 2022.12.04 194 0 내일모레 아르케랜드 오픈 주의할 점 [8] ㅇㅇ 2022.12.04 168 0 글섭 사전등록 억까인 점 [5] 제1전투비힝단 2022.12.04 130 0 월요일새벽부터 폰겜들 숙제끝내는상쾌함 [4] 꿀때지 2022.12.04 121 0 ✋질문 각성레지나 다른캐릭안키워도 잘 쓸수있음? [5] 델티스 2022.12.04 209 0 지금 서버 안좋음? 럼꿩 2022.12.04 44 0 건틀렛 허연년 MK.2 [9] 칸탈로프메론 2022.12.04 220 0 이번주 팬드 소영 밴이라고? 세슘중독 2022.12.04 74 0 건틀렛 와 이거 무냐 [1] 한설아 2022.12.04 10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12-04 2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