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데스크탑은 어케 사는거냐 청정뉴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0 조회수 261 작성일 2022-12-14 03:56:21 https://arca.live/b/counterside/65224746 노트북 밖에 없어서 이번에 돈모아서 사려는데어케 해야하냐그냥 방법 1도 모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0] amaker 2022-12-14 03:56:45 청정뉴비 2022-12-14 03:56:56 왜그래쪙 2022-12-14 03:56:53 그냥 노트북 써ㅏ 펼쳐보기▼ 청정뉴비 2022-12-14 03:57:19 나도 그래픽 지리는 겜하고 싶음... 펼쳐보기▼ 아스널버드 2022-12-14 03:57:05 컴퓨터 잘아는 친구한테 견적짜달라하셂.. 펼쳐보기▼ 청정뉴비 2022-12-14 03:57:35 친구가....없다면....? 펼쳐보기▼ 아스널버드 2022-12-14 03:58:24 무슨겜 돌릴건데 견적짜드림 펼쳐보기▼ 청정뉴비 2022-12-14 03:59:12 딱히 정한건 없는디;;걍 적당히 시중에 나온 그래픽 좋은겜 렉 심하게 안걸릴 정도로...? 펼쳐보기▼ 아스널버드 2022-12-14 03:59:28 그럼 예산이라도 펼쳐보기▼ 청정뉴비 2022-12-14 03:59:53 150까지는 더 가능할거 같은데 더 땡기면 200? 펼쳐보기▼ 아스널버드 2022-12-14 04:09:59 https://arca.live/b/counterside/65225513 펼쳐보기▼ 청정뉴비 2022-12-14 04:10:45 미친 지린다 뭐냐 이거 펼쳐보기▼ 소나기나기 2022-12-14 03:57:11 여기저기서 드래곤볼 모아야함 펼쳐보기▼ 라아슈아 2022-12-14 03:57:20 *수정됨 그냥 고사양겜 하고 싶으면 콘솔을 사삼 가격이 더 싸게 먹힘 엑스박스 시리즈 s로 하는 가성비 셋팅 롤도 된다고함 pc겜 지원해 주는것도 있으니까 보고 하삼 엑셀이나 인터넷 서칭도됨 펼쳐보기▼ 라아슈아 2022-12-14 03:57:38 https://arca.live/b/counterside/65140339 펼쳐보기▼ 냉이나물무침 2022-12-14 03:57:26 제일 좋은건 주변에 컴잘알 지인들한테 물어보는거고 나처럼 친구 업스면 검색해보던가 아님 유투브? 펼쳐보기▼ 청정뉴비 2022-12-14 03:57:56 ㅇㅇ 2022-12-14 03:58:04 컴퓨터 본체 갤러리에서 재주껏 동냥하기 펼쳐보기▼ 청정뉴비 2022-12-14 03:58:19 오호 펼쳐보기▼ 꿀때지 2022-12-14 03:58:33 자기 예산이 얼마인지 / 목적은 무엇인지 이런거부터 차근차근 세우고 접근 펼쳐보기▼ 하루일 2022-12-14 03:59:08 요즘은 완제품도 잘 나와서 조립 자신 없으면 그거 사도 상관없음 펼쳐보기▼ 홍차폭탄 2022-12-14 03:59:15 컴본갤 가서 남들꺼 따라하기 펼쳐보기▼ 청정뉴비 2022-12-14 03:59:24 오 펼쳐보기▼ 미카엘1201 2022-12-14 03:59:45 당신의 예산과 사용할 모니터와 사용목적을 말하시오 펼쳐보기▼ 청정뉴비 2022-12-14 04:00:46 150에 그래픽 원할하게 돌릴수 있는 성능컴? 펼쳐보기▼ 미카엘1201 2022-12-14 04:01:30 150이 모니터 포함? 모니터 해상도는 몇짜리 쓸거임? 펼쳐보기▼ 청정뉴비 2022-12-14 04:09:40 ㅖ, 해상도 그런거 모르는 진짜 생초보여서... 모니터 좋으면 좋을텐데 뭐가 좋다의 기준인지를 몰라서 문제임 펼쳐보기▼ 미카엘1201 2022-12-14 04:12:48 모니터가 fhd, qhd, uhd 가 있고 uhd(4k)로 해상도 높아질수록 요구성능이랑 가격 높아짐 펼쳐보기▼ 청정뉴비 2022-12-14 04:17:12 오우 4k는 가격이 디게 많이 나가는구나 펼쳐보기▼ 미카엘1201 2022-12-14 04:19:33 150예산에 모니터 포함이면 FHD27인치 게이밍모니터에 글카3060ti cpu12400f 램16기가 m.2 ssd 랑 h610아니면 b660 메인보드 쓰면 될듯 펼쳐보기▼ 청정뉴비 2022-12-14 04:22:05 오오 이거 보고 다나와 같은데에서 평가 좋은거 보고 담으면 되는건가 펼쳐보기▼ 미카엘1201 2022-12-14 04:22:50 다나와는 부품이 많이 비싸고 컴퓨존같은데 봐보셈 펼쳐보기▼ 청정뉴비 2022-12-14 04:23:32 컴퓨존이라는 사이트도 있구나 펼쳐보기▼ 미카엘1201 2022-12-14 04:26:57 https://m.compuzone.co.kr/s_online/v_opc.htm?s=OCO_bceda1f5b2c6ff8a1fcc5928e7061cd3 m.compuzone.co.kr 모바일 컴퓨존 컴퓨존 - 컴퓨터,전자제품 종합쇼핑몰 펼쳐보기▼ 미카엘1201 2022-12-14 04:27:55 여기서 하드디스크랑 ssd용량은 너가 필요한만큼 바꾸면 됨 윈도우 설치는 ssd에다 하면 되고 펼쳐보기▼ 미카엘1201 2022-12-14 04:28:57 마우스는 g102쓰면 되고 펼쳐보기▼ 라아슈아 2022-12-14 04:07:09 *수정됨 고사양 게임에 4k 모니터 포함에 기계식 키보드 쓴다고 하면 엑시엑 598,000원 모니터 LG 32UN650 548,900원 하고 원하는 키마 쓰면 돈 적당히 쓸수 있을듯 가격더 낮게 보면 엑시s로 내리고 348,000원 모니터 2k까지 지원하는거 쓰면됨 펼쳐보기▼ 청정뉴비 2022-12-14 04:08:55 오 어디에다가 따로 메모해야겠다 펼쳐보기▼ 미카엘1201 2022-12-14 04:11:29 근데 콘솔은 pc랑 서버 달라서 친구들이랑 겜할려는거면 pc사야될건데 펼쳐보기▼ 라아슈아 2022-12-14 04:12:03 *수정됨 롤도 되고 pc게임도 됨 그런데 솔직히 고사양 게임중에서 pc랑 서버 같이 쓰는 게임도 꽤 있는편이고 진짜 고사양 겜으로 가면 멀티가 없는경우가 많아서 크게 상관 없다고 생각함 그나마 생각나는건 엘든링 결투장은 엑박인원이 별로없어서 잘 안잡힌다는거 이번년도에 라이엇이랑 계약하는거와 동시에 pc겜도 할수 있게 했으니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무GOATㅗ 모탰죠? [2] 냉이나물무침 2022.12.14 113 0 AI쉑 ㅋㅋㅋㅋ amaker 2022.12.14 90 0 보지 <<<< 요즘 봐도 별로 안꼴릶,,,,, [16] 양하림 2022.12.14 214 3 스포 클스이벤 다봤는데 [3] 나비꽃 2022.12.14 149 0 2번째 재무장 간다 [1] 흰봉투 2022.12.14 55 1 호라이즌 아크릴 재입고까지 숨참는다 [1] 이프닐 2022.12.14 76 1 재핑챙 수영복 스킨 안 해주나 서다빜무 2022.12.14 45 0 ✋질문 함선 선택권 [4] magg 2022.12.14 165 0 제육볶음 <=== 한식 GOAT 맞는듯 ㅇㅇ (218.55) 2022.12.14 58 0 카붕이들 생각보다 능지높네 가은단 2022.12.14 68 0 저장용 클릭금지 [13] 아스널버드 2022.12.14 146 0 구인/구직 레벨 20 "카운터" 컨소에서 컨소원 한분 모십니다. [14] 012345 2022.12.14 142 0 ✋질문 태스크 미션 먼저 깨도 카운팅 됨? [6] ㅇㅇ 2022.12.14 88 0 ㅋㅋㅋ 네이버웹툰 격기3반 소문의 질뿍댄스 무료로 풀렷나보네 [6] 꿀때지 2022.12.14 996 1 스포 이번 클스 이벤이 흥미진진하긴 함 [12] 클러스트 2022.12.14 306 1 오싹오싹 윤서촌....jpg [2] 꿀때지 2022.12.14 206 0 다들 치매 왔어? 카사 3주년 이미 했잖아! [4] 서다빜무 2022.12.14 98 0 공략 해를 부르는 궤적 4-2 손컨 3별 [4] Mordrad 2022.12.14 856 1 건틀릿에괴물신인출현 [9] 하아톤 2022.12.14 114 6 메이커 pc가 옛날엔 가성비 앰창의 대명사엿는데 [4] 꿀때지 2022.12.14 137 0 3주년 스킨은 아마 [2] 금은동태 2022.12.14 99 0 스포 이년이 와꾸가지고 판단하네 [26] CENA 2022.12.14 288 0 보통 셋바 50개 정도면 원하는 옵 뜨는듯 [7] dwsss 2022.12.14 145 0 데스크탑은 어케 사는거냐 [40] 청정뉴비 2022.12.14 261 0 낼 간담회나 구경해야지 [9] 요정버서 2022.12.14 127 0 리벳 캐야되는데 자꾸 까먹는다 [2] 서다빜무 2022.12.14 74 0 喝 콘 다 모여~~~!!!!!! [15] 가비야 2022.12.14 185 0 건틀렛 러쉬덱 ㅈㄴ 잼있네 [1] 사과맛유미나 2022.12.14 183 5 로자리아는 왜 로리할망구 소리 안듣고 있음? [6] 스틸라인좋아 2022.12.14 153 0 2만원짜리 핫도그 입갤 [10] 꿀때지 2022.12.14 217 1 아이 참 사장님 깡통이 아니라 [11] 양하림 2022.12.14 183 4 목감기랑 코감기 심해서 독감검사 받으러 갔는데 [3] 광케이블 2022.12.14 93 2 생각해보면 이번 이관기간이 기회인데? [1] 푸른님 2022.12.14 143 2 ✋질문 저 질문있음 [6] 신유민희 2022.12.14 87 0 미야가미워미야가미워미야가미워미야가미워미야가미워미야가미워미야가미워미야가미워 [10] 늒네 2022.12.14 136 0 어딜봐서 이게 페도임 [6] 개솔꾼 2022.12.14 243 -7 꺄아아아악!! 똥꼬야!!! 가은닫아!!! [1] 로하림 2022.12.14 133 1 스충 존나안뜨네!! [5] 워든없는솔저 2022.12.14 142 0 꽝퀴티아가 진짜 웃기네 ㅋㅋ [4] 스탑약한 2022.12.14 215 3 바른말고운말~ 댓글쓸때 주의합시다~ [14] 꿀때지 2022.12.14 215 4 스포 이야 손잡이 생겼네 [8] ㅇㅇ 2022.12.14 209 2 구인/구직 나나하라가문연합 2인 모집 [36] 유채리 2022.12.14 210 1 권모술수가 난무하는 흑산도 사이드의 유일한 빛 [6] 꿍차차 2022.12.14 126 0 건틀렛 ㅋㅋㅋ 슈퍼 플레이로 침식체 해치웠다 [10] 빌런ㅡ라플라스틱 2022.12.14 149 1 포켓몬하는 필하모닉 팀업 그려줘 [3] ㅇㅇ 2022.12.14 9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12-14 04:1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