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저장용 클릭금지 아스널버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46 작성일 2022-12-14 04:09:46 수정일 2022-12-14 04:36:29 https://arca.live/b/counterside/65225513 모니터 윈도우 조립비까지 합쳐서 200cpu 좀 내리고 gpu에 더 보탠 버전조립비 더해서 155 가성비만 때려박은 버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꿀때지 2022-12-14 04:10:13 조립 직접하면 -5만원 펼쳐보기▼ 냉이나물무침 2022-12-14 04:11:01 유투브 보면서 따라할 순 있는데 첨하는거면 쉽진 않지 펼쳐보기▼ 냉이나물무침 2022-12-14 04:10:31 살때 지금 글카가 비싼 시기인지 아닌지도 함 알아보셈 펼쳐보기▼ 사료의왕 2022-12-14 04:10:39 청정뉴비 2022-12-14 04:12:04 그냥 이상태로 저기 샵다나와라고 써져있는데 가져다 똑같이 장바구니에 담으면 되는건가? 펼쳐보기▼ 아스널버드 2022-12-14 04:19:20 지금 3070 3080물량이 없거나 비싼걸로 알아서 6700XT랑 6800XT로 맞춰봤는데 자기가 천천히 알아보면서 사도 ㄱㅊ고 아니면 그냥 이렇게 사도 됨 컴퓨터부품은 물가변동이 심한편이라 한번 존버 시작하면 밑도끝도없음 펼쳐보기▼ 청정뉴비 2022-12-14 04:20:09 ㅇㅋㅇㅋ 진심 고맙다 좀더 알아보고 맞춰볼게 ㄳ 펼쳐보기▼ 아스널버드 2022-12-14 04:38:43 옵치 배그 로스트아크같은거 할거면 위에 올린 150견적으로 충분한데 그 이상의 고사양게임을 원하면 200가야함 적어도 지금 맞춰본바로는 그럼 펼쳐보기▼ 청정뉴비 2022-12-14 04:42:54 미카엘1201 2022-12-14 06:14:53 일단 라데온 글카는 거르셈.. 쓰다 홧병나 뒤짐 펼쳐보기▼ 미카엘1201 2022-12-14 06:17:14 샵다나와는 부품값 비싸서 컴퓨존 같은데서 똑같이 견적 짜보고 더 싼곳으로 사 펼쳐보기▼ 미카엘1201 2022-12-14 06:21:40 가능한 글카는 엔비디아꺼 써라 라데온 시리즈는 유구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드라이버문제가.. 펼쳐보기▼ 청정뉴비 2022-12-14 08:31:4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금태씨는 언제봐도 대단한듯 1q2w3 2022.12.14 56 0 경력직 신입 등장!!! [6] VTSO 2022.12.14 132 3 ✋질문 만약에 방패병을 110레벨 찍었으면 그 뒤에는 전부다 해고하면 되는건가요? [5] 나뭇잎 2022.12.14 124 0 은근히 "금태감성"인거....jpg [3] 꿀때지 2022.12.14 181 5 구인/구직 복귀했는데 협력사랑 컨소 구해여 [3] 신유민희 2022.12.14 65 0 건 유나 졸라 많넹 [5] 늒네 2022.12.14 105 0 갠적으로 얘네가 콜라보 해줫으면 좋겠달까 흚흚 [2] ASSY 2022.12.14 132 0 카운터사이드에서 GOAT인 사원 [1] ㅇㅇ (163.152) 2022.12.14 73 0 싱싱한 짤 좀 올려보거라 [4] 미야 2022.12.14 106 0 수요일은 애호데이 네모네모 2022.12.14 48 0 집이 따듯해서 자위가 하고싶어졌다 [4] ㅇㅇ (218.55) 2022.12.14 116 0 머야 왜 기채 없어? [2] 레어워드 2022.12.14 99 0 솔직히 힐데가 저런 성격인것도 어느정도 이해가 된달가 [3] 1q2w3 2022.12.14 94 0 아무GOATㅗ 모탰죠? [2] 냉이나물무침 2022.12.14 113 0 AI쉑 ㅋㅋㅋㅋ amaker 2022.12.14 90 0 보지 <<<< 요즘 봐도 별로 안꼴릶,,,,, [16] 양하림 2022.12.14 214 3 스포 클스이벤 다봤는데 [3] 나비꽃 2022.12.14 149 0 2번째 재무장 간다 [1] 흰봉투 2022.12.14 55 1 호라이즌 아크릴 재입고까지 숨참는다 [1] 이프닐 2022.12.14 76 1 재핑챙 수영복 스킨 안 해주나 서다빜무 2022.12.14 45 0 ✋질문 함선 선택권 [4] magg 2022.12.14 166 0 제육볶음 <=== 한식 GOAT 맞는듯 ㅇㅇ (218.55) 2022.12.14 58 0 카붕이들 생각보다 능지높네 가은단 2022.12.14 69 0 저장용 클릭금지 [13] 아스널버드 2022.12.14 146 0 구인/구직 레벨 20 "카운터" 컨소에서 컨소원 한분 모십니다. [14] 012345 2022.12.14 142 0 ✋질문 태스크 미션 먼저 깨도 카운팅 됨? [6] ㅇㅇ 2022.12.14 89 0 ㅋㅋㅋ 네이버웹툰 격기3반 소문의 질뿍댄스 무료로 풀렷나보네 [6] 꿀때지 2022.12.14 996 1 스포 이번 클스 이벤이 흥미진진하긴 함 [12] 클러스트 2022.12.14 306 1 오싹오싹 윤서촌....jpg [2] 꿀때지 2022.12.14 206 0 다들 치매 왔어? 카사 3주년 이미 했잖아! [4] 서다빜무 2022.12.14 99 0 공략 해를 부르는 궤적 4-2 손컨 3별 [4] Mordrad 2022.12.14 856 1 건틀릿에괴물신인출현 [9] 하아톤 2022.12.14 114 6 메이커 pc가 옛날엔 가성비 앰창의 대명사엿는데 [4] 꿀때지 2022.12.14 137 0 3주년 스킨은 아마 [2] 금은동태 2022.12.14 99 0 스포 이년이 와꾸가지고 판단하네 [26] CENA 2022.12.14 289 0 보통 셋바 50개 정도면 원하는 옵 뜨는듯 [7] dwsss 2022.12.14 145 0 데스크탑은 어케 사는거냐 [40] 청정뉴비 2022.12.14 262 0 낼 간담회나 구경해야지 [9] 요정버서 2022.12.14 127 0 리벳 캐야되는데 자꾸 까먹는다 [2] 서다빜무 2022.12.14 74 0 喝 콘 다 모여~~~!!!!!! [15] 가비야 2022.12.14 185 0 건틀렛 러쉬덱 ㅈㄴ 잼있네 [1] 사과맛유미나 2022.12.14 183 5 로자리아는 왜 로리할망구 소리 안듣고 있음? [6] 스틸라인좋아 2022.12.14 153 0 2만원짜리 핫도그 입갤 [10] 꿀때지 2022.12.14 217 1 아이 참 사장님 깡통이 아니라 [11] 양하림 2022.12.14 184 4 목감기랑 코감기 심해서 독감검사 받으러 갔는데 [3] 광케이블 2022.12.14 93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12-14 04:2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