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에 충동적으로 홈쇼핑에서 슬림+브랜드컴 산적잇음


ㄹㅇ 그떈 진짜 컴알못이라 대충 이쁘게 생긴거면 좋겟지 하고 삿는데


이쁘게 생긴게 끝이고


슬림형이라 부품호환도 잘안되고 부품값은 더 비싸서 업글도못하고

사양은 사양대로 병신이고


진짜 존나 욕하다가 결국 바궛엇달ㄹ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