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로 선텍권 3개 쌓여서 꼴리는데로 뽑을까 했는데, 혹시 이중에서 꼭 있어야 하는게 있는지 궁금해여. 지금 있는 함선은 몰루v2, 뉴디트, 그리고 엔터프라이즈 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