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진짜 각힐 너무 맵다 씨발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복커 너무 매운데
추천
1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230
작성일
댓글
[4]
푸별
뚀미
푸별
에스테로사드슈발리에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똥꼬쇼 시작
[8]
134
1
내 협력사들은 ㄹㅇ 대가리 깨진애들밖에 없나
[2]
108
1
이거 패키지 여깃는거 다 사도됨 ??
[3]
97
0
각힐 1트에 나왔으면 비틱이냐
[13]
138
-1
이것이 천룡인의 힘인가?
[8]
197
0
협력사모집
뉴비들 많아진거 같아서 싹 정리했다
[11]
227
0
시설은 뭐짓는게 젤좋아??
[4]
117
0
와 니네 젖탱이 배너 모냐ㅋㅋ
[5]
946
0
다음주 각등이 2밴되면 어떻게 되려나
[1]
79
0
낮에는 유동 짤방 풀었던거 같은데
[1]
84
1
팬드래건 이 씨발년은 왤케 자주나옴
[6]
149
0
다음각성 각힐카운터일듯
61
0
복귀 후기
[14]
303
4
각힐 리세계 아마 5일뒤쯤 부터 조금씩 매물 보일거임..
[4]
145
1
헬기 보라빛이어도 ssr나오네?
[15]
176
1
협력사모집
이 뉴비는 5지역을 뚫고 싶어요 순간의 협력사 신청으로 빠른 클리어를 원합니다
[6]
168
0
협력사모집
뉴비 협력사 구함
[2]
75
0
린시엔이나 김소빈 같은 애들도 적성핵 먹여서 키워?
[7]
125
0
찍먹하던 리세계가 사라져버린데수
[6]
128
0
다음주는 그림자야당 없는데
[4]
126
0
카운터사이드의 리세계는 '다이아몬드'
[2]
104
0
각힐리세계도 안팔구 자력으론 못만들겟구
[8]
138
0
아 시발 막 뽕차려고 하는데 진행이 막히네
[8]
183
0
복커 너무 매운데
[4]
230
1
메카닉 상향 ㅋㅋ?
[9]
221
0
와 1.0때 이터 존버한거 하루만에 다썼다
[1]
133
0
홍보 짤 보고 꼴려서 왔는데
[14]
184
2
에델 아쉬운 점...
[8]
637
0
완장들 이거 참고하셈
[2]
99
2
이벤트 재료 3개인디 뭐 먼저모음?
[4]
93
0
기술 올릴 순서 좀 알려주어..
[12]
180
0
대기업 미션이 끝이였네..
[4]
154
0
금태가 이제 유저 피드백도 잘 수용해주고
[5]
232
0
복귀충인데 이제 레벨업 어디서 하는게 좋음?
[2]
97
0
와 카사챈 드디어 600명!!
[4]
192
0
600!!!!!!!!!!!!!!!!!
[5]
117
0
근데 솔직히 각힐데 성능 늅한테도 말해줘야 하는거아니냐
[7]
220
0
늒네 에델뽑음 ㅋㅋ
[15]
174
1
각힐 갓 나왔을떄 평 되게 갈렸던거같은데
[3]
118
1
각힐 천장으로뽑았는데 다음각성 적폐면어캄
[6]
130
0
붕괴광고중에 정신사나운광고 하나 눈에 잘띄네 ㄷㄷ
[3]
192
1
어느순간부터 애사심 내려놓음
[3]
158
0
엉님들 이제뭐해야함?
[6]
118
0
각힐리세 할만하지않음?
[5]
14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