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갓흥겜wwww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와 카사챈 드디어 600명!!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91
작성일
댓글
[4]
이유
치후유
리타쥬지
던붕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복귀 후기
[14]
303
4
각힐 리세계 아마 5일뒤쯤 부터 조금씩 매물 보일거임..
[4]
144
1
헬기 보라빛이어도 ssr나오네?
[15]
176
1
협력사모집
이 뉴비는 5지역을 뚫고 싶어요 순간의 협력사 신청으로 빠른 클리어를 원합니다
[6]
167
0
협력사모집
뉴비 협력사 구함
[2]
75
0
린시엔이나 김소빈 같은 애들도 적성핵 먹여서 키워?
[7]
125
0
찍먹하던 리세계가 사라져버린데수
[6]
128
0
다음주는 그림자야당 없는데
[4]
126
0
카운터사이드의 리세계는 '다이아몬드'
[2]
104
0
각힐리세계도 안팔구 자력으론 못만들겟구
[8]
138
0
아 시발 막 뽕차려고 하는데 진행이 막히네
[8]
182
0
복커 너무 매운데
[4]
230
1
메카닉 상향 ㅋㅋ?
[9]
221
0
와 1.0때 이터 존버한거 하루만에 다썼다
[1]
133
0
홍보 짤 보고 꼴려서 왔는데
[14]
184
2
에델 아쉬운 점...
[8]
637
0
완장들 이거 참고하셈
[2]
99
2
이벤트 재료 3개인디 뭐 먼저모음?
[4]
93
0
기술 올릴 순서 좀 알려주어..
[12]
180
0
대기업 미션이 끝이였네..
[4]
154
0
금태가 이제 유저 피드백도 잘 수용해주고
[5]
232
0
복귀충인데 이제 레벨업 어디서 하는게 좋음?
[2]
97
0
와 카사챈 드디어 600명!!
[4]
191
0
600!!!!!!!!!!!!!!!!!
[5]
117
0
근데 솔직히 각힐데 성능 늅한테도 말해줘야 하는거아니냐
[7]
219
0
늒네 에델뽑음 ㅋㅋ
[15]
173
1
각힐 갓 나왔을떄 평 되게 갈렸던거같은데
[3]
118
1
각힐 천장으로뽑았는데 다음각성 적폐면어캄
[6]
130
0
붕괴광고중에 정신사나운광고 하나 눈에 잘띄네 ㄷㄷ
[3]
191
1
어느순간부터 애사심 내려놓음
[3]
158
0
엉님들 이제뭐해야함?
[6]
118
0
각힐리세 할만하지않음?
[5]
142
-3
뉴비는 쿼츠바꿔서 각성뽑 하지마?
[7]
138
0
오늘 구독자 600찍겠네
[3]
78
1
리카르도가 왜 삭제대상이야
[9]
174
0
우리 금태가 게임은 좋은데 운영을 안해요..
[2]
105
1
썩어버린 고인물 특
[3]
149
0
✋질문
캐릭 강화 질문
[4]
90
0
각힐 이년 개미친년인데
[4]
254
1
오우 관심...
[9]
116
1
갓겜이야? 똥겜이야?
[18]
207
0
스비갤에서 분탕칠 때 힐데 삐져써 하는 짤 본거 같은데
[10]
159
-4
오 배경 바뀌면 브금도 바뀌네
[5]
130
0
건틀렛
역대급 좆사기캐다 야누스..
[4]
23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