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린시엔이나 김소빈 같은 애들도 적성핵 먹여서 키워? 참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24 작성일 2020-08-21 09:25:02 https://arca.live/b/counterside/6524508 드랍캐라고 들었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ㅇㅇ 2020-08-21 09:25:38 핵으로 키워 솔직히 거기 도는 거 이터 아까움 펼쳐보기▼ 푸별 2020-08-21 09:25:40 드랍캐인데 요샌 이밴트있어서 언제 돌아서 먹어 일단 키우다 110렙찍을때 가서 파밍해 펼쳐보기▼ 노드왕 2020-08-21 09:25:50 핵먹여 조각작 토나오는수준임 펼쳐보기▼ 참피 2020-08-21 09:26:03 오... 펼쳐보기▼ MBT 2020-08-21 09:28:19 *수정됨 노드랍에 적성핵 안먹이고 채용나온것만으로도 110 찍었음 그냥 채용에서 나오는 걸로만 해 펼쳐보기▼ 바닐라a1 2020-08-21 09:31:22 Justice 2020-08-21 09:31:28 이터아깝 옛날엔 통발됐어서 캐서키웠는데 지금은 ㅇㅇ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초월은 샤오린 몰빵해 아님 나눠서 60 만들어? [5] ㅇㅇ (223.39) 2020.08.21 87 0 아니 씻팔 초월을 해야 스킬을 올릴 수 있네 [6] 참피 2020.08.21 122 0 아직 적응중인 복귀뉴빈데 이디스 키워도 됨?? [11] ㅇㅇ 2020.08.21 116 0 걍 야생자르고 뉴비를 받는게 낳나 [4] 노드왕 2020.08.21 119 0 크레딧은 그럭저럭 있는데 [1] 들은말 2020.08.21 45 0 각힐리세하다 휴대폰 번호 규글한테 밴먹음 [9] ㅇㅇ (58.237) 2020.08.21 157 0 똥꼬쇼 시작 [8] 차단왕블로킹 2020.08.21 134 1 내 협력사들은 ㄹㅇ 대가리 깨진애들밖에 없나 [2] 곽두철 2020.08.21 108 1 이거 패키지 여깃는거 다 사도됨 ?? [3] 하무망 2020.08.21 97 0 각힐 1트에 나왔으면 비틱이냐 [13] ㅇㅇ (223.62) 2020.08.21 138 -1 이것이 천룡인의 힘인가? [8] 베버 2020.08.21 196 0 협력사모집 뉴비들 많아진거 같아서 싹 정리했다 [11] 야생마상훈쨩 2020.08.21 227 0 시설은 뭐짓는게 젤좋아?? [4] ㅇㅇ (223.39) 2020.08.21 117 0 와 니네 젖탱이 배너 모냐ㅋㅋ [5] 킹볼라 2020.08.21 946 0 다음주 각등이 2밴되면 어떻게 되려나 [1] 아직도이게임하는거야 2020.08.21 78 0 낮에는 유동 짤방 풀었던거 같은데 [1] ㅇㅇ (14.39) 2020.08.21 83 1 팬드래건 이 씨발년은 왤케 자주나옴 [6] ㅇㅇ (1.236) 2020.08.21 148 0 다음각성 각힐카운터일듯 ㅇㅇ (211.168) 2020.08.21 61 0 복귀 후기 [14] 흰둥이 2020.08.21 303 4 각힐 리세계 아마 5일뒤쯤 부터 조금씩 매물 보일거임.. [4] 000 2020.08.21 144 1 헬기 보라빛이어도 ssr나오네? [15] 응애나사장 2020.08.21 176 1 협력사모집 이 뉴비는 5지역을 뚫고 싶어요 순간의 협력사 신청으로 빠른 클리어를 원합니다 [6] 차단왕블로킹 2020.08.21 167 0 협력사모집 뉴비 협력사 구함 [2] ㅇㅇ (59.10) 2020.08.21 75 0 린시엔이나 김소빈 같은 애들도 적성핵 먹여서 키워? [7] 참피 2020.08.21 124 0 찍먹하던 리세계가 사라져버린데수 [6] ㅂㄷㅋㄲㄹ 2020.08.21 128 0 다음주는 그림자야당 없는데 [4] 스크류바 2020.08.21 126 0 카운터사이드의 리세계는 '다이아몬드' [2] ㅇㅇ 2020.08.21 104 0 각힐리세계도 안팔구 자력으론 못만들겟구 [8] ㅇㅇ (126.28) 2020.08.21 138 0 아 시발 막 뽕차려고 하는데 진행이 막히네 [8] 차단왕블로킹 2020.08.21 182 0 복커 너무 매운데 [4] 뚀미 2020.08.21 230 1 메카닉 상향 ㅋㅋ? [9] 노드왕 2020.08.21 220 0 와 1.0때 이터 존버한거 하루만에 다썼다 [1] 베버 2020.08.21 133 0 홍보 짤 보고 꼴려서 왔는데 [14] 시로헤비LOVE 2020.08.21 183 2 에델 아쉬운 점... [8] ㅇㅇ 2020.08.21 637 0 완장들 이거 참고하셈 [2] 힐데 2020.08.21 99 2 이벤트 재료 3개인디 뭐 먼저모음? [4] ㅇㅇ (211.36) 2020.08.21 93 0 기술 올릴 순서 좀 알려주어.. [12] 참피 2020.08.21 180 0 대기업 미션이 끝이였네.. [4] ㅇㅇ (211.226) 2020.08.21 154 0 금태가 이제 유저 피드백도 잘 수용해주고 [5] 스크류바 2020.08.21 232 0 복귀충인데 이제 레벨업 어디서 하는게 좋음? [2] ㅇㅇ (112.171) 2020.08.21 96 0 와 카사챈 드디어 600명!! [4] 던붕이 2020.08.21 191 0 600!!!!!!!!!!!!!!!!! [5]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21 116 0 근데 솔직히 각힐데 성능 늅한테도 말해줘야 하는거아니냐 [7] 멍멍멍 2020.08.21 219 0 늒네 에델뽑음 ㅋㅋ [15] ㅇㅇ (175.223) 2020.08.21 173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1 09:3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