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힐 리세가 워낙하드하고 씹창렬 운빨인건 맞는데
그래도 뽑기만하면 40만원 버는거아니냐
성능도 좋고 ㅇㅇ
근데 이제 뉴비는 오히려 각힐데 리세하다가 안뜨고 힘들어서 꼬접할까봐
대부분 없어도 괜찬 ㄱㄱㄱ
pvp할거아니면 그냥 각힐데 리세안해도됨
이런식으로 이야기하잖아
근데 각힐데는 pvp pve 전부 좋은것도맞고 앞으로 나올컨텐츠에도 좋을건데
무작적 없어도뎀 ㅇㅇ 이러는건 오히려 나중에 걍 뽑고할껄 없으니까 존나 꼽네 이럴수도 있지 않음?
물론 홍어로 먹을수도있고 돈주고 뽑기할수도있는데
리세계정이 좀풀리면 다행이지만 안풀린다 치면 일딴 좋은건 좋다고말하고
대신 리세하드하다고이야기해주고 필수가 아닌선택이다
없어도 겜진행에 무리는 없다 이렇게 말해주는게 맞지 않겟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