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나 지금 프레데릭 공속 코인 타려고하는데 어떻게 생각하냐 아직도이게임하는거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29 작성일 2020-08-21 08:56:50 https://arca.live/b/counterside/6523918 어떻게 생각하냐 괜찮을꺼같은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푸별 2020-08-21 08:57:15 사거리가 너무짧아서 버프 없음 힘들듯 펼쳐보기▼ 아직도이게임하는거야 2020-08-21 08:57:33 ㅇㅇ 2020-08-21 08:57:38 얘는 버프먹으면 쓸거같기도한데 펼쳐보기▼ 아직도이게임하는거야 2020-08-21 08:57:59 지금 좀 실험해보려고 펼쳐보기▼ 에스테로사드슈발리에 2020-08-21 09:01:31 그래 이런게 게이머지 직접 실험도해보고 어?! 물론 난 안할꺼지만 펼쳐보기▼ 아직도이게임하는거야 2020-08-21 09:01:51 카운터사이드당장시작해 2020-08-21 09:01:32 피해증가가지고있는애들이 얼마없어서 나중에 고렙레이드 같은거나오면 쓸지도몰라서 난일단키워놨음 펼쳐보기▼ 아직도이게임하는거야 2020-08-21 09:02:13 나도 피해증가 이거 높게보고있는데 생존성이 너무 저조할꺼같아서 ;; 펼쳐보기▼ 카운터사이드당장시작해 2020-08-21 09:03:41 그건뭐 버프나 흡혈셋옵 출시하기를 기다리는수밖에없을듯 ㅎㅎ 펼쳐보기▼ pathfinder 2020-08-21 09:05:36 보여줘 보여줘 궁금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복귀충인데 이제 레벨업 어디서 하는게 좋음? [2] ㅇㅇ (112.171) 2020.08.21 96 0 와 카사챈 드디어 600명!! [4] 던붕이 2020.08.21 191 0 600!!!!!!!!!!!!!!!!! [5]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21 116 0 근데 솔직히 각힐데 성능 늅한테도 말해줘야 하는거아니냐 [7] 멍멍멍 2020.08.21 219 0 늒네 에델뽑음 ㅋㅋ [15] ㅇㅇ (175.223) 2020.08.21 173 1 각힐 갓 나왔을떄 평 되게 갈렸던거같은데 [3] ㅇㅇ (211.226) 2020.08.21 118 1 각힐 천장으로뽑았는데 다음각성 적폐면어캄 [6] 카운터사이드당장시작해 2020.08.21 130 0 붕괴광고중에 정신사나운광고 하나 눈에 잘띄네 ㄷㄷ [3] 아직도이게임하는거야 2020.08.21 191 1 어느순간부터 애사심 내려놓음 [3] 야생마상훈쨩 2020.08.21 157 0 엉님들 이제뭐해야함? [6] ㅇㅇ (211.36) 2020.08.21 118 0 각힐리세 할만하지않음? [5] ㅇㅇ (211.226) 2020.08.21 142 -3 뉴비는 쿼츠바꿔서 각성뽑 하지마? [7] ㅇㅇ (110.70) 2020.08.21 138 0 오늘 구독자 600찍겠네 [3] ㅇㅇ (124.50) 2020.08.21 78 1 리카르도가 왜 삭제대상이야 [9] 노드왕 2020.08.21 173 0 우리 금태가 게임은 좋은데 운영을 안해요.. [2] 야스왕 2020.08.21 104 1 썩어버린 고인물 특 [3] 서폿아리 2020.08.21 148 0 ✋질문 캐릭 강화 질문 [4] ㅇㅇ (110.70) 2020.08.21 90 0 각힐 이년 개미친년인데 [4] 야생마상훈쨩 2020.08.21 253 1 오우 관심... [9] ㅇㅇ (27.119) 2020.08.21 116 1 갓겜이야? 똥겜이야? [18] ㅇㅇ (27.119) 2020.08.21 207 0 스비갤에서 분탕칠 때 힐데 삐져써 하는 짤 본거 같은데 [10] 차단왕블로킹 2020.08.21 159 -4 오 배경 바뀌면 브금도 바뀌네 [5] 이유 2020.08.21 130 0 건틀렛 역대급 좆사기캐다 야누스.. [4] 페이커 2020.08.21 233 0 나 지금 프레데릭 공속 코인 타려고하는데 어떻게 생각하냐 [10] 아직도이게임하는거야 2020.08.21 130 0 에피소드 1 밀어서 대부분의 컨텐츠 해금된거같다 [1] ㅇㅇ (59.18) 2020.08.21 85 0 온타임 <~~~~ 받으라고 @@@@@@@@@@ [8] 꿀때지 2020.08.21 143 3 각등이 성능 버프한건 몰라도 슬라이딩 거리는 조절 해야 되는거 아님? [5] 베루 2020.08.21 113 0 님들 덱좀 짜주실 수 있나요 [5] 모유줘마망 2020.08.21 87 0 각힐 천장까지만들고 기다려볼까 [6] 카운터사이드당장시작해 2020.08.21 108 0 협력사모집 저랑 사업하실분 [1] Eranger 2020.08.21 101 0 각성캐 인겜 탑은 각힐 같음 [3] ㅇㅇ 2020.08.21 111 0 그림자 전당 나오면 프로모션 스테이지 처럼 생각을 좀 해야할듯 [2] 킹스짱 2020.08.21 91 0 협력사모집 친구 단 10명! [2] 늒네쟝 2020.08.21 158 0 건틀렛 마!! 내가 만만해보이드나!!!! [5] 단백질파우다 2020.08.21 179 0 시발 건 매칭이안되네 ㅋㅋㅋㅋ [4] ㅇㅇ 2020.08.21 128 0 각힐리세는 리세라 하기 좀 애매하지않나 [4] Justice 2020.08.21 144 0 아 뉴비 친추해줘야하는데 사람이안빠지네 ㅋㅋㅋ 멍멍멍 2020.08.21 75 0 이거 그냥 나뭇잎 사는 것보다 나뭇잎 월정액 사는 게 나아 보이던데;; [11] 까꿍충 2020.08.21 195 0 각힐데 나오기전에 겜삭했었던 늅인데 [8] ㅇㅇ (218.234) 2020.08.21 155 0 이벤트 2-3 왜 터지는 거지? [3] 익명_AVBnd (212.102) 2020.08.21 137 0 이거 뭐사야됨? [6] ㅇㅇ 2020.08.21 135 0 리세 막아둔거 존나 ㅂㅅ같네 [11] ㅇㅇ (119.197) 2020.08.21 239 -5 하 쉬바 [3] Justice 2020.08.21 78 1 케이크로뭐사셧음 [11] Eranger 2020.08.21 165 0 제이크인가 그 넘 성능 좋음? [7] 이유 2020.08.21 13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1 09:1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