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돌아와서 스토리밀다가 건틀렛포인트로 장비사라길래 건틀렛 돌리는데

각미나 왜 저렇게 쌤?

뭔 상대함선 한대만 때리면 끝나는데 각미나 나오더니 다 삭제되고 쭉밀려서 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