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치후유 근데 스작 해줘야 쓸만해서 초반캐 아님 1q2w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78 작성일 2020-08-21 08:42:00 수정일 2020-08-21 08:43:51 https://arca.live/b/counterside/6523584 스작 5단계에 효율이 좋은 구조라서 그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삼바교실 2020-08-21 08:42:39 그냥 서포터들은 다 메인밀땐 그저그렇지 펼쳐보기▼ 1q2w3 2020-08-21 08:43:03 치나츠 말고 치후유 펼쳐보기▼ ㅇㅇ 2020-08-21 08:43:06 치아가는 스커야 펼쳐보기▼ 1q2w3 2020-08-21 08:43:18 치아가는 치후유의 별명이야 펼쳐보기▼ 아직도이게임하는거야 2020-08-21 08:45:33 내가 아직 그마라서 그런가 치후유 꺼내면 바로 지는데 어떻게 사용하는거야 이거? pve 에서는 좋겠지만 펼쳐보기▼ 1q2w3 2020-08-21 08:46:51 치아가 건에서 쓰려면 110 은 찍어줘야 버틸걸 펼쳐보기▼ 아직도이게임하는거야 2020-08-21 08:48:39 와 그건 좀 내 융합석을 치아가한테 박는건 난 못하곘어 펼쳐보기▼ 1q2w3 2020-08-21 08:49:46 그건 그래 하여간 100렙으로는 일정 이상에서 못씀 펼쳐보기▼ 아직도이게임하는거야 2020-08-21 09:01:39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온타임 <~~~~ 받으라고 @@@@@@@@@@ [8] 꿀때지 2020.08.21 143 3 각등이 성능 버프한건 몰라도 슬라이딩 거리는 조절 해야 되는거 아님? [5] 베루 2020.08.21 113 0 님들 덱좀 짜주실 수 있나요 [5] 모유줘마망 2020.08.21 88 0 각힐 천장까지만들고 기다려볼까 [6] 카운터사이드당장시작해 2020.08.21 109 0 협력사모집 저랑 사업하실분 [1] Eranger 2020.08.21 102 0 각성캐 인겜 탑은 각힐 같음 [3] ㅇㅇ 2020.08.21 112 0 그림자 전당 나오면 프로모션 스테이지 처럼 생각을 좀 해야할듯 [2] 킹스짱 2020.08.21 92 0 협력사모집 친구 단 10명! [2] 늒네쟝 2020.08.21 158 0 건틀렛 마!! 내가 만만해보이드나!!!! [5] 단백질파우다 2020.08.21 180 0 시발 건 매칭이안되네 ㅋㅋㅋㅋ [4] ㅇㅇ 2020.08.21 128 0 각힐리세는 리세라 하기 좀 애매하지않나 [4] Justice 2020.08.21 145 0 아 뉴비 친추해줘야하는데 사람이안빠지네 ㅋㅋㅋ 멍멍멍 2020.08.21 76 0 이거 그냥 나뭇잎 사는 것보다 나뭇잎 월정액 사는 게 나아 보이던데;; [11] 까꿍충 2020.08.21 196 0 각힐데 나오기전에 겜삭했었던 늅인데 [8] ㅇㅇ (218.234) 2020.08.21 156 0 이벤트 2-3 왜 터지는 거지? [3] 익명_AVBnd (212.102) 2020.08.21 138 0 이거 뭐사야됨? [6] ㅇㅇ 2020.08.21 136 0 리세 막아둔거 존나 ㅂㅅ같네 [11] ㅇㅇ (119.197) 2020.08.21 239 -5 하 쉬바 [3] Justice 2020.08.21 78 1 케이크로뭐사셧음 [11] Eranger 2020.08.21 166 0 제이크인가 그 넘 성능 좋음? [7] 이유 2020.08.21 133 0 치후유 괜히 돌렸음 [3] 파펀맨 2020.08.21 125 0 이벤기간 2주 남은거면 지금 시작해도 거의 다 털꺼같은데? [3] ㅇㅇ (211.226) 2020.08.21 103 0 마트료시카 이거 골드밖에안줌? [20] 냥냥하다 2020.08.21 169 0 치후유 근데 스작 해줘야 쓸만해서 초반캐 아님 [9] 1q2w3 2020.08.21 178 0 나유빈이랑 란체스터는 안쓰나요 [8] Eranger 2020.08.21 142 0 모작권 나보다많은게이있냐??? [7] 잠지아 2020.08.21 148 0 ✋질문 늒네 꼬접하기 전에 빨리 들박해 [6] 스프라이트 2020.08.21 194 0 협력사모집 대깨카가 대깨카 구함 [3] 야스왕 2020.08.21 127 0 삐용 삐용 삐용 [2] ㄱㄴㅇㄹㅁ 2020.08.21 145 0 치아가 미안해 스킨까지 사줬는데 미안해 [4] 아직도이게임하는거야 2020.08.21 163 0 아 일단 소빈이100찍으라길래찍어둠 [5] Eranger 2020.08.21 99 0 에델눈나랑 야스하는거 생각할때마다 [6] ㅇㅇ 2020.08.21 776 0 완장있냐 [5] 야생마상훈쨩 2020.08.21 152 0 카바 [12] 던붕이 2020.08.21 258 3 레벨업 패키지 다 살만함? [3] 히메코달린다 2020.08.21 117 0 각성 리세 어디까지 밀어야됨? [3] ㅇㅇ (218.235) 2020.08.21 95 0 각성캐 지금 두개아님? [8] Onedaymore 2020.08.21 157 0 소문듣고 왔는데 코레겜이 취향이었으면 안복귀가 맞음? [11] ㅇㅇ (223.38) 2020.08.21 175 0 철퍽철퍽철퍽철퍽 [3]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8.21 179 0 각힐 각등 둘중 하나만 주면 뭐 가져가냐 [7] ㅇㅇ (211.226) 2020.08.21 148 0 협력사모집 원한다 협력사 뉴비는 [12] 탄지우 2020.08.21 353 0 오리배 사용법 찾음 [10] 냥냥하다 2020.08.21 237 0 협력사 구함 무쾅쾅 2020.08.21 63 1 평점 조작 이제 안함? [3] 은청초 2020.08.21 190 0 얼터 서윤 언제 냄 [1] ㅇㅇ (223.62) 2020.08.21 9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1 08:5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