늒네 질문 몇개 잇음

1. 쿼츠랑 주화 꼭 써야되는데 있음? 그냥 가챠랑 스킨사두 돼?

2. 지금 파는 스킨 다 기간제임? 넘모꼴려;;

3. 스토리랑 이벤트 밀고싶은데 덱좀 봐줘 못쓰는거랑 먼저 키울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