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가 각성힐데 나올때
야누스 꺼내면 뭔가 각성힐데 잘못잡는 느낌임
근데 로자는 각성힐데 기가막히게 잘잡음 ㅇㅇ
야누스는 스킬범위랑 데미지가 존나좋아서 건에서 좋은거같고
평타는 존나 쌘게아니라 각성힐데는 잘못잡는거같고
로자는 그냥 단일 딜이 좋은거같고 스킬도 준수한데 존나 물몸이고
너희 생각은 어떰??
상대가 각성힐데 나올때
야누스 꺼내면 뭔가 각성힐데 잘못잡는 느낌임
근데 로자는 각성힐데 기가막히게 잘잡음 ㅇㅇ
야누스는 스킬범위랑 데미지가 존나좋아서 건에서 좋은거같고
평타는 존나 쌘게아니라 각성힐데는 잘못잡는거같고
로자는 그냥 단일 딜이 좋은거같고 스킬도 준수한데 존나 물몸이고
너희 생각은 어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