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등이 시발 존나쌔 Onedaymore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42 작성일 2020-08-21 08:22:08 https://arca.live/b/counterside/6523139 각힐이고 뭐고 다 패고 내 함선도 탈탈탈 털더라 좆같은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ㄱㄴㅇㄹㅁ 2020-08-21 08:22:29 ㅇㅇ (122.32) 2020-08-21 08:31:49 삭제 수정 각등이가 많이 안만나보면 어버버하는순간 털어버려서 나오자마자 함선스킬 박고 스나로 죽여야대 펼쳐보기▼ Onedaymore 2020-08-21 08:34:11 함선은 글레이프니르인가 그거 쓰는중임 스알 선택권으로 받으라고 하는거 펼쳐보기▼ ㅇㅇ (122.32) 2020-08-21 08:35:52 삭제 수정 각등이로 니 딜러진을 털어먹는거 아닌이상 대처는 가능하니까 실비아 키워두렴 펼쳐보기▼ Onedaymore 2020-08-21 08:40:02 실비아 파밍해야겠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소문듣고 왔는데 코레겜이 취향이었으면 안복귀가 맞음? [11] ㅇㅇ (223.38) 2020.08.21 175 0 철퍽철퍽철퍽철퍽 [3]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8.21 178 0 각힐 각등 둘중 하나만 주면 뭐 가져가냐 [7] ㅇㅇ (211.226) 2020.08.21 147 0 협력사모집 원한다 협력사 뉴비는 [12] 탄지우 2020.08.21 352 0 오리배 사용법 찾음 [10] 냥냥하다 2020.08.21 236 0 협력사 구함 무쾅쾅 2020.08.21 62 1 평점 조작 이제 안함? [3] 은청초 2020.08.21 189 0 얼터 서윤 언제 냄 [1] ㅇㅇ (223.62) 2020.08.21 89 0 근데 야누스랑 로자는 용도가 다른거같음 너희는 어떰?? [8] 멍멍멍 2020.08.21 165 0 저 공략탭에 대공훈련 공략 공지로 가는게 좋지않음? [1] 1q2w3 2020.08.21 573 0 각힐 리세 어디까지 밈? [3] ㅇㅇ (218.235) 2020.08.21 136 0 대공 4,5 차이 많이 남? [2] 익명_AVBnd (212.102) 2020.08.21 133 0 이제 다시 진로좀봐조요 [10] Eranger 2020.08.21 134 0 뉴비도 할 수 있는 대공 공략 ㄹㅇ 개쩌네 [3] 참피 2020.08.21 141 0 오리배 만렙찍은놈있냐 [7] 야생마상훈쨩 2020.08.21 129 0 보통 캐릭 내면 팔아먹어야하니까 제약 안거는데 [10] Onedaymore 2020.08.21 174 0 초회패키지 이터니움 주는거 풀매수 할까 [1] ㅇㅇ (211.226) 2020.08.21 84 0 야누스 좋냐 [4] ㅇㅇ (118.235) 2020.08.21 109 0 건틀렛 요즘 간나쓰선은 어때 [6] ㅇㅇ 2020.08.21 134 0 어제 시작해서 그런지 이벤트 개빡쌔다 [5] ㅇㅇ (14.37) 2020.08.21 110 0 솔직히 각등이는 각힐이랑 같이나오면 시너지도 더좋지 ㅇㅇ [7] 멍멍멍 2020.08.21 102 0 세이버 얼터인줄 알았는데 [16] ㅇㅇ (222.121) 2020.08.21 226 0 에델 스킨은 개 ㅅㅌㅊ 인데 [2] pathfinder 2020.08.21 165 0 각등이 시발 존나쌔 [5] Onedaymore 2020.08.21 142 0 ✋질문 뉴비 진로상담좀 [6] philemon 2020.08.21 170 0 각등이 그냥 마지막에 내서 함선 막타만 쳐줘도 [1] ㅇㅇ 2020.08.21 95 0 내가 털뭉치 스토리 하나도 안읽어서 그러는데 [9] ㅇㅇ (122.32) 2020.08.21 183 0 스킨 너무 예쁜데? [7] 늒네쟝 2020.08.21 311 0 이거 각성 뽑기 200부터 시작이야? [3] 탄지우 2020.08.21 157 0 각등이 2밴 시킬려고 막판 스퍼트 올리나 [4] 보름달빵 2020.08.21 106 0 이미지 업로드 할 권한이 없는건 무슨말이야? [3] ㅇㅇ (118.44) 2020.08.21 107 0 올해 예비군 안 한대 [7] 카붐 2020.08.21 183 0 모작권 쓰면 2번 채워주는줄 알았는데 [2] ㅇㅇ (211.226) 2020.08.21 91 0 모의작전권3장잇는데 [8] Eranger 2020.08.21 126 0 글섭 오픈전에 초반 적성핵수급 개편해줬으면 좋겠다 [1] gkdhkdhk 2020.08.21 95 0 건 골드만 달아도 상관없음? [9] ㅇㅇ (211.226) 2020.08.21 128 0 협력사모집 어제 시작한 누비 친추해조 [6] 순한맛시나몬포 2020.08.21 194 0 내가 2.0때 시작했다가 한주만에 찍싸고 이번에 복귀한 근성없는련인데 [14] ㅇㅇ (211.226) 2020.08.21 909 17 일반가챠티켓은 모일때마다 뽑고싶은거 돌려도됨? [3] 응애나사장 2020.08.21 102 0 이터니움 쑥쑥 사라진다 [1] ㅅㄹ 2020.08.21 80 0 요즘 개인적으로 원하는거 [2] 킹스짱 2020.08.21 92 0 근데 주시윤은 왜 검냅두고 단검쓰고 댕기냐 [11] Onedaymore 2020.08.21 146 0 이거하나면 대공모의작전 다끝장날줄알았다. [7] 응애나사장 2020.08.21 146 0 돌고래 왤케조금줘요 [8] Eranger 2020.08.21 141 0 뉴비 카린 중복 1초에 박았는데 ㅈ된거야?? [7] ㅇㅇ (218.209) 2020.08.21 13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1 08:3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