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진짜로 안접을꺼같음
2.0 초반에 각성핵 진짜 뭘해도 좆같이 부족해서 게임이 너무 하기싫었음
나한테 소대를 세개씩 요구하는데 나는 당장 하나키우기도 벅참
그래도 꾸역꾸역 하다가 가테나오고 접었음
근데 이번에 복귀하니까 적성핵 뿌리더라
대충한 200개? 먹은거같음 낼 주는거하면 300개 먹겠지?
진짜 겜이달라짐 너무잼씀 애들 키워서 이벤트맵 미는것도 재밌고
스킬찍는것도 재밌음 이번엔 진짜 오래할꺼같음 이건 어제 스샷인데 지금은 스킨도 몇개 삿음
걍 소대 두개정도만 키우게하고 적성핵만 낭낭하게 줘도 이렇게 재밌는 겜인데 왜 목을 조르는지 이해가 안댐
암튼 카사 개꿀잼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