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사자심장 속 벌레 바뀐 대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382
작성일
댓글
[2]
ㅇㅇ (143.248)
삭제
수정
양하림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등이 시발 존나쌔
[5]
142
0
✋질문
뉴비 진로상담좀
[6]
170
0
각등이 그냥 마지막에 내서 함선 막타만 쳐줘도
[1]
95
0
내가 털뭉치 스토리 하나도 안읽어서 그러는데
[9]
183
0
스킨 너무 예쁜데?
[7]
311
0
이거 각성 뽑기 200부터 시작이야?
[3]
157
0
각등이 2밴 시킬려고 막판 스퍼트 올리나
[4]
106
0
이미지 업로드 할 권한이 없는건 무슨말이야?
[3]
107
0
올해 예비군 안 한대
[7]
183
0
모작권 쓰면 2번 채워주는줄 알았는데
[2]
91
0
모의작전권3장잇는데
[8]
126
0
글섭 오픈전에 초반 적성핵수급 개편해줬으면 좋겠다
[1]
95
0
건 골드만 달아도 상관없음?
[9]
128
0
협력사모집
어제 시작한 누비 친추해조
[6]
194
0
내가 2.0때 시작했다가 한주만에 찍싸고 이번에 복귀한 근성없는련인데
[14]
909
17
일반가챠티켓은 모일때마다 뽑고싶은거 돌려도됨?
[3]
102
0
이터니움 쑥쑥 사라진다
[1]
80
0
요즘 개인적으로 원하는거
[2]
92
0
근데 주시윤은 왜 검냅두고 단검쓰고 댕기냐
[11]
146
0
이거하나면 대공모의작전 다끝장날줄알았다.
[7]
146
0
돌고래 왤케조금줘요
[8]
141
0
뉴비 카린 중복 1초에 박았는데 ㅈ된거야??
[7]
133
0
건틀렛
건틀렛 덱 도움좀 2
[3]
115
0
사자심장 속 벌레 바뀐 대사
[2]
382
0
협력사모집
혹시 협력사 추가신청 한번 괜 찮겠습니까?
[1]
168
0
✋질문
뉴비인데 뭐부터 키워야댐?
[2]
111
0
각힐 각등이 1밴인데도 계속 나와
[3]
181
0
이터니움이랑 크레딧 자동회복은 10시간이면 다 차는거 맞음?
[2]
389
0
양심고백: 카사 건 재밌음
[2]
184
0
협력사모집
뉴비 협력사 구함
[4]
106
0
각성 쥬지윤 나오면 각성 쥬시영도 같이나올까?
60
0
보라색 별은 뭐임?
[3]
472
0
조사 개대충하네 ㅡㅡ
[1]
155
0
자꾸 1.0 얘기 끝나는 복커들아
[1]
127
0
까만 명함으로는 뭐뭐 사야됨?
[3]
95
0
건틀렛
뉴비, 복귀 건틀렛 덱 추천예시
[14]
186
1
본인 게임 목록 어떰
[8]
152
1
난 진짜 게임할때 운영 별 신경 안쓰는데
[5]
156
1
협력사를 구합니다
71
0
주시윤 반격은 진짜 손맛 지리네
[8]
171
0
하...에델
[1]
143
0
뽑기권 여름 말고 좆같은 비행기에 뽑아야함?
[8]
153
0
유입 늘었다는건 맞는데
[9]
230
-1
협력사모집
어제 시작한 뉴비 협력사 구해요
[2]
116
0
뉴비 이름 잘못지음
[8]
214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