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난 진짜 게임할때 운영 별 신경 안쓰는데 ㅇㅇ (124.54) 추천 1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56 작성일 2020-08-21 07:58:05 https://arca.live/b/counterside/6522540 어차피 천천충 즐겜러 마인드라 그러려니 하고 다 넘기는 편인데2.0 업뎃시기엔 진짜 버티기 힘들었다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gkdhkdhk 2020-08-21 07:58:51 크로스로드 + 스테이크 + 명함 다 뭐 할만하네 생각했는데 2.0은 힘들었음 펼쳐보기▼ 갓겜충아님 2020-08-21 07:58:58 푸별 2020-08-21 07:59:29 난 의외로 에이함이랑 스테이크였는데 펼쳐보기▼ ㅇㅇ (143.248) 2020-08-21 08:00:18 삭제 수정 그래도 뭔가 하는구나 하고 기대햇음 1.0 그대로 가면 망햇지 펼쳐보기▼ 떳떳한_지각 2020-08-21 08:00:56 나도 그때 못버티고 런했는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내가 2.0때 시작했다가 한주만에 찍싸고 이번에 복귀한 근성없는련인데 [14] ㅇㅇ (211.226) 2020.08.21 910 17 일반가챠티켓은 모일때마다 뽑고싶은거 돌려도됨? [3] 응애나사장 2020.08.21 102 0 이터니움 쑥쑥 사라진다 [1] ㅅㄹ 2020.08.21 80 0 요즘 개인적으로 원하는거 [2] 킹스짱 2020.08.21 92 0 근데 주시윤은 왜 검냅두고 단검쓰고 댕기냐 [11] Onedaymore 2020.08.21 146 0 이거하나면 대공모의작전 다끝장날줄알았다. [7] 응애나사장 2020.08.21 146 0 돌고래 왤케조금줘요 [8] Eranger 2020.08.21 141 0 뉴비 카린 중복 1초에 박았는데 ㅈ된거야?? [7] ㅇㅇ (218.209) 2020.08.21 133 0 건틀렛 건틀렛 덱 도움좀 2 [3] Creknote 2020.08.21 115 0 사자심장 속 벌레 바뀐 대사 [2] NepPen 2020.08.21 383 0 협력사모집 혹시 협력사 추가신청 한번 괜 찮겠습니까? [1] ㅇㅇ 2020.08.21 169 0 ✋질문 뉴비인데 뭐부터 키워야댐? [2] ㅇㅇ 2020.08.21 112 0 각힐 각등이 1밴인데도 계속 나와 [3] 베루 2020.08.21 181 0 이터니움이랑 크레딧 자동회복은 10시간이면 다 차는거 맞음? [2] 차단왕블로킹 2020.08.21 389 0 양심고백: 카사 건 재밌음 [2] ㅇㅇ 2020.08.21 184 0 협력사모집 뉴비 협력사 구함 [4] 심장발전소 2020.08.21 106 0 각성 쥬지윤 나오면 각성 쥬시영도 같이나올까? ㅇㅇ (112.222) 2020.08.21 60 0 보라색 별은 뭐임? [3] Onedaymore 2020.08.21 472 0 조사 개대충하네 ㅡㅡ [1] 응애나사장 2020.08.21 156 0 자꾸 1.0 얘기 끝나는 복커들아 [1] pathfinder 2020.08.21 127 0 까만 명함으로는 뭐뭐 사야됨? [3] 차단왕블로킹 2020.08.21 95 0 건틀렛 뉴비, 복귀 건틀렛 덱 추천예시 [14] 서폿아리 2020.08.21 186 1 본인 게임 목록 어떰 [8] 리타쥬지 2020.08.21 152 1 난 진짜 게임할때 운영 별 신경 안쓰는데 [5] ㅇㅇ (124.54) 2020.08.21 156 1 협력사를 구합니다 우푸푸 2020.08.21 71 0 주시윤 반격은 진짜 손맛 지리네 [8] 네오딤남편 2020.08.21 171 0 하...에델 [1] ㅇㅇ 2020.08.21 143 0 뽑기권 여름 말고 좆같은 비행기에 뽑아야함? [8] ㅇㅇ (121.147) 2020.08.21 154 0 유입 늘었다는건 맞는데 [9] ㅇㅇ (1.233) 2020.08.21 230 -1 협력사모집 어제 시작한 뉴비 협력사 구해요 [2] philemon 2020.08.21 117 0 뉴비 이름 잘못지음 [8] 응애나사장 2020.08.21 214 1 키우고 싶은건 많은데 키울수가 업네 [9] ㄹㅊㄴ 2020.08.21 140 1 한 150뽑 해서 픽업 둘 빼고 다 얻었는데 [6] 차단왕블로킹 2020.08.21 93 0 1.0때 부터 계속 버틴대깨카들은 어떤 게임을 가도 적응잘할듯 [5] gkdhkdhk 2020.08.21 128 0 각등이 작작 써 [4] ㅇㅇ 2020.08.21 126 0 2.0이 6000점 까지 오네 [3] 보름달빵 2020.08.21 169 0 카사 사건사고중에 그건 좀 어이없었는데 [15] ㅇㅇ (223.38) 2020.08.21 200 2 사진 어케올림? [1] ㅇㅇ (61.81) 2020.08.21 93 0 카사 매출 궁금해서 봤는데 [1] 베버 2020.08.21 167 0 뉴비 7일 선택권은 전체ssr에서 하나 뽑는거임? [1] 셰이브 2020.08.21 124 0 건덱 짜는 방법 [1] ㅇㅇ 2020.08.21 60 0 협력사모집 #182923 복커카붕이에요 [2] ㅇㅇ 2020.08.21 74 0 건틀렛 건덱 진지하게 도움좀 [16] Creknote 2020.08.21 184 0 2.0 이후 리다이브해본지 4일차까지의 사진임 [7] 1q2w3 2020.08.21 157 0 건틀렛 솔져자동충도 딸피함선은 못참나봄 [4] ㅇㅇ (14.42) 2020.08.21 12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1 08:1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