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픈부터 했었는데 원래 pvp 안 좋아해서 안 건드리다가 이제 맛들렸음
근데 덱을 어떻게 짜야할지 갈피를 못잡겠음
일단 사원은 구관 탱크 두대랑 야누스 빼고 다 있음 함선은 그냥 글레입니르랑 뉴 디트 있고

오픈부터 했었는데 원래 pvp 안 좋아해서 안 건드리다가 이제 맛들렸음
근데 덱을 어떻게 짜야할지 갈피를 못잡겠음
일단 사원은 구관 탱크 두대랑 야누스 빼고 다 있음 함선은 그냥 글레입니르랑 뉴 디트 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