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유지됐을때의 생각은 해봣니 혹시
채용권이랑 이터니움이 쌓이면
어케든 소모하려고 한다 이말이야....
1.0 시절이엿으면 이벤트맵 하드들어갈때 이터니움 1500식 냈을듯.
채용권으로 천장있었으면 천창 300회!
1.0 유지됐을때의 생각은 해봣니 혹시
채용권이랑 이터니움이 쌓이면
어케든 소모하려고 한다 이말이야....
1.0 시절이엿으면 이벤트맵 하드들어갈때 이터니움 1500식 냈을듯.
채용권으로 천장있었으면 천창 300회!